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2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1인칭 줌모드 버그임..? 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1234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131 작성일 2025-05-11 12:08:32 https://arca.live/b/helldivers2/136450217 석궁 잠시 우클해서 조준하고 쏘는게 평소에 쓰는습관인데오늘 써보니까 우클 좌클 하니까 1인칭모드가 게속켜짐;;원래 1인칭이 휠클릭아님??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글쓰기 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1234 2025-05-11 12:12:57 답글 아 우클두번하면 줌모드 변경이 되는구나.. 첨알앗네. 펼쳐보기▼ 이게말이야마리야 2025-05-11 12:14:28 답글 버그는 대부분입니다 펼쳐보기▼ 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1234 2025-05-11 12:18:39 답글 설정에도 없던 우클두번에 놀래버림 ㅋㅋㅋ.. 펼쳐보기▼ 국황변 2025-05-11 12:36:59 답글 설정에서 동적 조준모드라고 되어있는 설정일걸 펼쳐보기▼ 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1234 2025-05-11 12:37:16 답글 오 감사합니다 꺼야겟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짤/클립 과거의 자신한테 암살 당하는 경험은 또 처음이네 [7]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5.11 160 2 이거 진짜 왜 죽은건지 아무리 돌려봐도 모르겠네 [18]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5.11 186 0 개인적으로 서부는 댕댕이가 가장 싫음 [8] 레오파르트2AX 2025.05.11 162 0 심심할때 가끔 하는거 [9] 땡땡이가키 2025.05.11 151 0 드디어...인트로가 [5] boll 2025.05.11 212 2 공디 코드 근황 [37] 스윗리버테에엥 2025.05.11 397 0 헬망호 아무대나 가는 망호 펑 [4] plac 2025.05.11 84 0 알아두면 아마 유용한 오토마톤전 팁 하나 [6]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5.11 211 0 고전명작)닭장망호 [13] ㅇㅇ 2025.05.11 1024 30 갑자기 멀티플레이 하면 겜이 튕김 [6] 멀티팩터 2025.05.11 106 0 사실 피스메이커도 그렇게 나쁘진 않을지도 몰라 [5]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5.11 131 0 🖼️짤/클립 오첩 네이놈!!! [12] 땡땡이가키 2025.05.11 131 0 블리츠 제조소,굴이랑 부가 다 못깨면 잠안옴 ㅇㅇ 2025.05.11 97 1 오캐 센트리가 진짜 강하긴 강하구나 [16]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5.11 213 0 내 ARG 결말 예상 [5] 마드쿤 2025.05.11 172 0 나에게도 이런 날이 와버리다니... [11] boll 2025.05.11 146 0 🖼️짤/클립 STATION - 84 카메라에 잡힌 함선의 모습입니다 [19] 도로기가삣삐 2025.05.11 286 1 아직도 이틀 넘게 남았으니 [12] 레오파르트2AX 2025.05.11 113 0 헬망호 아무대나 가는 망호 마감 [10] plac 2025.05.11 111 0 도미네이터는 왜 반동이 셀까 [10] 프롸 2025.05.11 185 0 대전차 거치포 유저의 행복사 [7] 농빵 2025.05.11 5871 10 언젠가 혼합전선도 나오겠지? [7] 프롸 2025.05.11 144 0 오도 망령들이 다 여기있었군 [6] 땡땡이가키 2025.05.11 152 0 1인칭 줌모드 버그임..? [5] 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1234 2025.05.11 131 0 🖼️짤/클립 죽어있는거 아니였냐고 [9] ChocolatePuma 2025.05.11 134 0 헬망호 아무대나 가는 망호 마감 [5] plac 2025.05.11 55 0 하면할수록 캐논포탑이 개좆같네 [16] 땡땡이가키 2025.05.11 156 0 프레데터에서 궤도공폭이랑 이글공폭 같이 써봤는데 [4] 릴리 2025.05.11 128 0 헬망호 무사고 14일차 망호 [마감] [8] 유리병캐논 2025.05.11 119 0 요새에 뭐가 이리 많냐 [7] 땡땡이가키 2025.05.11 113 0 게임 조나 할거없음 [5] ㅇㅇ 2025.05.11 151 0 1557년만에 슈크런 돌기로 했다 [3] ㅇㅇ 2025.05.11 152 0 이거거던 [6] 땡땡이가키 2025.05.11 78 1 죽던 살던 돌격하는거야 [5] ㅇㅇ 2025.05.11 73 0 피스메이커 (소각대 10단 솔플 노데스 제약플 성공) [19]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5.11 198 5 100렙 찍었네 [10] 땡땡이가키 2025.05.11 99 0 질문 아프디안에서 모드 하나 샀는데 후원 취소 어디서 하는지 앎? [4] ㅇㅇ 2025.05.11 581 0 현 시점 테르미나드 전투가 짜증나는 지점이 [11] 대나무빨대 2025.05.11 165 0 변종 노데스를 하면 함장이 특별한 대사를 해주네? [9]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5.11 670 0 항상 라이다 스테이션이 문제야 [7]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5.11 133 0 주 명령 원점으로 돌아왔네 [4] ㅇㅇ 2025.05.11 139 0 논란의 여지가 있을 수 있겠지만 솔직히 경장관통은 쓸모가 없음 [10] 야근분충 2025.05.11 183 5 이래서 헬밤쓰는구나 [6] 땡땡이가키 2025.05.11 141 0 헬망호 프레데터 박멸단 모집 [마감] [6] 첫번째_수호자 2025.05.11 87 0 이거 좀 야하지 않냐? [10] 아기토 2025.05.11 194 1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05-11 15:1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