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원에서 나온놈은 어그로가 안풀리는지
요새 드랍으로 atat 떨어지는거 보고 도망 나왔는데
게임시간 10분동안 쉼없이 쫓아와선 캐논포 3발로 레그돌 만드는데 엄폐물로 기관총은 어찌저찌 피하면서 도망치는데
결국엔 건쉽패트롤하고 같이 레그돌을 만들어서 기어이 갈아버리고서는
나 죽자마자 뿅하고 사라지더라
동부는 타이탄도 저따구로 쫓아오진 않는데 서부는 좀 그래
증원에서 나온놈은 어그로가 안풀리는지
요새 드랍으로 atat 떨어지는거 보고 도망 나왔는데
게임시간 10분동안 쉼없이 쫓아와선 캐논포 3발로 레그돌 만드는데 엄폐물로 기관총은 어찌저찌 피하면서 도망치는데
결국엔 건쉽패트롤하고 같이 레그돌을 만들어서 기어이 갈아버리고서는
나 죽자마자 뿅하고 사라지더라
동부는 타이탄도 저따구로 쫓아오진 않는데 서부는 좀 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