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2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아니 클라오렐에 꿀발라놨냐 땡땡이가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4 조회수 217 작성일 2025-05-11 15:24:08 https://arca.live/b/helldivers2/136468536 또왔어?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4] 글쓰기 아기토 2025-05-11 15:24:38 답글 제철단지가 꿀 맞음 펼쳐보기▼ 땡땡이가키 2025-05-11 15:24:50 답글 첫번째_수호자 2025-05-11 15:25:06 답글 제런소 점령하고싶나본듯. 그래도 저기가 하기 편해서 와주면 좋아하는 편임. 펼쳐보기▼ 땡땡이가키 2025-05-11 15:25:24 답글 휴양 개꿀 펼쳐보기▼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5-11 15:25:30 답글 깡통들이 제철단지 들어가서 세련된 깡통이 되고 싶은가봐. 펼쳐보기▼ 땡땡이가키 2025-05-11 15:26:45 답글 *수정됨 강철여단인가 그거 입갤하나 ㄷㄷ 펼쳐보기▼ ㅇㅇ 2025-05-11 15:26:22 답글 멍멍이 만드는데 철부족하다네요~ 펼쳐보기▼ 땡땡이가키 2025-05-11 15:29:09 답글 셰이드 2025-05-11 15:28:40 답글 저거 티타늄 오토마톤 관련으로 뭐 있을꺼 같은데... 그리고 쟤네들이 철광관련으로 건물 올려놨는데 슈퍼지구 메인 임무로 꿀꺽했을껄? 펼쳐보기▼ 땡땡이가키 2025-05-11 15:40:50 답글 Rapier 2025-05-12 00:14:34 답글 DSS 건조당시에 고오급 합금 만들어야하는데 그거 녹이려면 저기 제철단지 필요하다고 뺏었던것 같은데 맞나? 펼쳐보기▼ 셰이드 2025-05-12 01:05:16 답글 어제 찾아보니까 DSS 건조한다고 그랬던거 맞더라. 펼쳐보기▼ ㅇㅇ 2025-05-12 03:37:19 답글 ???:그게 왜 니 제철소야 시발련아 펼쳐보기▼ 땡땡이가키 2025-05-12 03:37:35 답글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개꿈 [4] 지양파 2025.05.11 97 1 드뎌 arg 마지막이다 [11] 스윗리버테에엥 2025.05.11 272 0 숲맵에서 프레데터가 존나 졷같내 [1] 아기토 2025.05.11 88 0 오도할때 나무많은맵 진짜 개극혐임.. [6] 릴리 2025.05.11 145 0 개인적으론 오도에서 코만도가 편한게 [3] 이카니티 2025.05.11 197 0 주말이 벌써 끝났구나 땡땡이가키 2025.05.11 101 0 와 헬다하면서 처음으로 지도보고 레이더 찾음 [6] ㅇㅇ 2025.05.11 253 0 최고로 행복한 개인 무기 [2] 캐르 2025.05.11 171 0 모기장 캐르 2025.05.11 83 0 ㅅㅂ 단합력 ㅋㅋㅋㅋ [3] ㅇㅇ 2025.05.11 206 1 유독 세력제거하기에서 탱크위에 떨어지면 잘 날아감 [2] 땡땡이가키 2025.05.11 124 0 🖼️짤/클립 헐크님 여기서 춤추면 안대요 [3] 땡땡이가키 2025.05.11 130 0 🖼️짤/클립 진짜 뭐에 뒤진거지 이거 행성이 걍 븅신인건가 [9] 릴리 2025.05.11 163 0 헬망호 야밤의 슈크런 펑 HoDu 2025.05.11 77 0 이야..이건뭐지.? [6] 색채맛호시노 2025.05.11 163 0 이젠 뭐에 쳐죽는지도 모를지경 [6] 땡땡이가키 2025.05.11 143 0 🖼️짤/클립 흔한 투명 화염 토네이도 [2]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5.11 112 0 🖼️짤/클립 기지 한복판에다가 헬밤을 터트려주지 [2] 땡땡이가키 2025.05.11 106 0 아니 분명 슈크런 하려고 차 들고 왔을텐데 [3] ㅇㅇ 2025.05.11 177 0 솔플 무반동포를 못빼겠네 ㄹㅇ [7] 임시직 2025.05.11 246 0 이런건 또 처음이네 시발ㅋㅋㅋㅋㅋ [17] 땡땡이가키 2025.05.11 818 10 제발 무기좀 먹게 해다오 [6] 프롸 2025.05.11 598 8 쫄? [3] ㅇㅇ 2025.05.11 80 0 아니 클라오렐에 꿀발라놨냐 [14] 땡땡이가키 2025.05.11 217 0 공방에서 뉴비방에 들어온 새끼들이 존나 개새끼내 [15] 아기토 2025.05.11 286 0 🖼️짤/클립 지랄 [9] 시체 2025.05.11 119 0 🖼️짤/클립 과거의 자신한테 암살 당하는 경험은 또 처음이네 [7]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5.11 160 2 이거 진짜 왜 죽은건지 아무리 돌려봐도 모르겠네 [18]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5.11 186 0 개인적으로 서부는 댕댕이가 가장 싫음 [8] 레오파르트2AX 2025.05.11 161 0 심심할때 가끔 하는거 [9] 땡땡이가키 2025.05.11 150 0 드디어...인트로가 [5] boll 2025.05.11 212 2 공디 코드 근황 [37] 스윗리버테에엥 2025.05.11 397 0 헬망호 아무대나 가는 망호 펑 [4] plac 2025.05.11 83 0 알아두면 아마 유용한 오토마톤전 팁 하나 [6]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5.11 211 0 고전명작)닭장망호 [13] ㅇㅇ 2025.05.11 1023 30 갑자기 멀티플레이 하면 겜이 튕김 [6] 멀티팩터 2025.05.11 106 0 사실 피스메이커도 그렇게 나쁘진 않을지도 몰라 [5]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5.11 131 0 🖼️짤/클립 오첩 네이놈!!! [12] 땡땡이가키 2025.05.11 131 0 블리츠 제조소,굴이랑 부가 다 못깨면 잠안옴 ㅇㅇ 2025.05.11 97 1 오캐 센트리가 진짜 강하긴 강하구나 [16]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5.11 213 0 내 ARG 결말 예상 [5] 마드쿤 2025.05.11 172 0 나에게도 이런 날이 와버리다니... [11] boll 2025.05.11 145 0 🖼️짤/클립 STATION - 84 카메라에 잡힌 함선의 모습입니다 [19] 도로기가삣삐 2025.05.11 286 1 아직도 이틀 넘게 남았으니 [12] 레오파르트2AX 2025.05.11 113 0 헬망호 아무대나 가는 망호 마감 [10] plac 2025.05.11 110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05-11 23:0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