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개꿈을 꿨는데 ㅅㅂ 꿈에서도 오도톤톤이랑 만났는데 건십이 날 보고는 데버스 데이터랑 뭔지는 모르겠는데 감전시키는 무기를 든 트루퍼?에게 조져짐 그리고 ㅅㅂ 하필 다리라서 아침에 일어났는데 왠지는 모르지만 다리에 힘이 없더라
이상 ㅂㅅ의 꿈 이야기였어

오늘 개꿈을 꿨는데 ㅅㅂ 꿈에서도 오도톤톤이랑 만났는데 건십이 날 보고는 데버스 데이터랑 뭔지는 모르겠는데 감전시키는 무기를 든 트루퍼?에게 조져짐 그리고 ㅅㅂ 하필 다리라서 아침에 일어났는데 왠지는 모르지만 다리에 힘이 없더라
이상 ㅂㅅ의 꿈 이야기였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