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만큼은 안된다는 듯이 눈 가리고 하늘을 쳐다보는 이상한 자세로 돌격하는 거나 가끔 이상한 자세로 굳어버리는거, 관심지역에 박제되어 전시되어 있는거나 자기 바이오 프로세서 직접 파괴해서 반역자 되는 것까지..개인적으로 얘들이 오토마톤전에서 제일 웃긴 적이라고 생각함
근데 가끔 너무 가까이서 죽이면 헬다이버를 깔아뭉게버리는 게 좀 무섭긴 하더라
눈만큼은 안된다는 듯이 눈 가리고 하늘을 쳐다보는 이상한 자세로 돌격하는 거나 가끔 이상한 자세로 굳어버리는거, 관심지역에 박제되어 전시되어 있는거나 자기 바이오 프로세서 직접 파괴해서 반역자 되는 것까지..개인적으로 얘들이 오토마톤전에서 제일 웃긴 적이라고 생각함
근데 가끔 너무 가까이서 죽이면 헬다이버를 깔아뭉게버리는 게 좀 무섭긴 하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