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데터 스토커가 솔플에선 자비없이 카직스마냥 콤보넣어서 나 끔살시키는데 멀티뛰면 가끔 WWE마냥 공중에서 팔 휘두르고 플레이어는 맞은거처럼 으악! 소리나는데 체력 멀쩡함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