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없이 막 쏴도 괜찮아 해병님이 된거 같아 기분이 좋음.

데바새끼들, 스트라이더들 꼴받을때마다 쏴재껴도 좋아서 기분좋음ㅋㅋㅋㅋ


이걸 너네한테 쓸 줄 몰랐지 시발련들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