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2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이 헬다이버는 또 속았습니다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3 조회수 287 작성일 2025-05-12 04:50:04 수정일 2025-05-12 04:52:51 https://arca.live/b/helldivers2/136502214 진짜 뭔가 오는 줄 알고 기대했는데 아직 아니였다니..괜히 기대했네업데이트 오면 깨워줘..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3] 글쓰기 BB 2025-05-12 04:51:25 답글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5-12 04:52:10 답글 마소키 2025-05-12 04:54:52 답글 기대를 하니까 ㅂ.....읍읍읍!!!!!! 펼쳐보기▼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5-12 04:56:01 답글 기대를 하니 배신을 당한다고? 정답이다 헬다이버!! 펼쳐보기▼ 색채맛호시노 2025-05-12 04:57:13 답글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5-12 04:58:27 답글 색채맛호시노 2025-05-12 05:05:58 답글 이게말이야마리야 2025-05-12 05:01:16 답글 그래도..아직 기대하고 있는거죠? 펼쳐보기▼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5-12 05:03:33 답글 당연한 말을..업뎃의 꿈은 끝나지 읺아! 펼쳐보기▼ 이게말이야마리야 2025-05-12 05:08:46 답글 sTemp 2025-05-12 05:02:23 답글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5-12 05:03:40 답글 셰이드 2025-05-12 05:12:39 답글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5-12 05:24:53 답글 퍼니가이 2025-05-12 05:14:49 답글 그렇게 주것다고 한다 - fin 펼쳐보기▼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5-12 05:24:59 답글 연한파란달 2025-05-12 05:23:25 답글 냉동으로 푹 자다가 죽겄네 펼쳐보기▼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5-12 05:25:27 답글 언젠가 누군가가 이 냉동 인간을 발굴 해내서 개쩌는 업뎃을 보여줄거라고 믿고 있어 펼쳐보기▼ 셰이드 2025-05-12 05:28:04 답글 냉동해제에 실패해서 결국엔 들어가는 곳은 바디백이었다고 한다... 펼쳐보기▼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5-12 05:34:15 답글 레오파르트2AX 2025-05-12 05:33:30 답글 꿈은 달콤한만큼 깨기 힘들다고들 하지 하지만 우리의 꿈은 쓰디 쓴데 어찌 이리도 깨기 힘든가 펼쳐보기▼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5-12 05:35:26 답글 달든 쓰든 한줄기의 헛되지만 확고한 희망에 매달려 계속 고통스러운 기다림을 이어가는 신세인거지.. 펼쳐보기▼ 레오파르트2AX 2025-05-12 05:37:08 답글 난 사람 없는 하늘 로 도망가야지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짤/클립 양붕이가 예상한 다음 채권 모습 [9] 시체 2025.05.12 221 5 깃발은 1주년 기념으로 줬어야 했다. [5] oMJo 2025.05.12 141 1 창작 (AU) 1번 2번 무엇이 더 마음에 드십니까 [13] 지현쓰 2025.05.12 231 0 헬2챈 프로필 [8] 지현쓰 2025.05.12 274 1 사실 학대시절 10단도 솔플돌렸는데 [4] ㅇㅇ 2025.05.12 108 -1 헬망호 일반버그 망호 3/4 마감 [1] 릴리 2025.05.12 66 0 10단 솔로 제약플을 노데스로 할때쯤 되면 게임에 흥미가 없어짐 [2] enlxmfflsdis 2025.05.12 100 0 이게 뉴비지 [10] Nicosia 2025.05.12 157 2 뉴비의 표본을 보여주지 [14] ㅇㅇ 2025.05.12 195 0 저 뉴비인가요 [28] 지현쓰 2025.05.12 199 0 다음 채권 뭐사지 [5] 다이나믹로동 2025.05.12 105 0 통제된 민주주의 설정에 대해 생각한건데 [6] 떡만두국 2025.05.12 203 0 헬망호 철지난 오징어잡이 사냥 망호4/4 마감 [11] 릴리 2025.05.12 140 1 코만도 일회용 생각보다 재미있네 [4] 이카니티 2025.05.12 144 0 🖼️짤/클립 화들짝 [5] 도로기가삣삐 2025.05.12 111 3 아는동생이 궤적얘기하다 궤도 얘기 물어보길래 순간적으로 [10] 릴리 2025.05.12 183 0 진짜 호스트하고 멀티차이 큰가봐 [2] 임시직 2025.05.12 190 0 만약 헬다 1-2 코믹스가 나온다면 [7] 지현쓰 2025.05.12 102 0 진짜 정상적인 게임이면 매주 버그픽스는 하는게 정상임 [13] 아기토 2025.05.12 786 16 사실 똥지릴 준비 하란건 죽을준비 하라는거 아니었을까 [16] 레오파르트2AX 2025.05.12 161 0 🖼️짤/클립 쟤네 다리날아간거 오마주였구나.... 도로기가삣삐 2025.05.12 139 2 AU 창작에 있어서 [3] 지현쓰 2025.05.12 139 0 🖼️짤/클립 탱크에 수직 다이빙 하면 안되는 이유 [3] N붕첩자 2025.05.12 168 1 이 헬다이버는 또 속았습니다 [23]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5.12 287 0 디코 인풋 보는데 웃기네 ㅋㅋ [6] ㅇㅇ 2025.05.12 273 0 큰거 온다는게 [10] 캐르 2025.05.12 211 0 아 이것들 [6] Rapier 2025.05.12 211 0 근데이거 왜 완료안됨 [10] Rapier 2025.05.12 223 0 스테이션81 왜 데이터블록 3칸임? [2] 베스티고어 2025.05.12 167 0 이거 진짜 일루 아니냐 [1] 이비스 2025.05.12 126 0 이번 채권에서 건질게 있긴 할까? [19]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5.12 218 0 잠만 데이터블록 다 완료됐는데? [8] 첫번째_수호자 2025.05.12 197 0 속보) 스테이션 81 마지막 미션 성공 [1] 이비스 2025.05.12 199 0 스테이션 81 보고있는데 [5] 첫번째_수호자 2025.05.12 189 0 3번 깃발 특수효과가 [13] 아기토 2025.05.12 354 0 각성제 권총은 관통이 몇이길래 도탄이 안나지 [23]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5.12 207 0 요새 더블 센트리에 맛들림. [17] 첫번째_수호자 2025.05.12 202 0 공략/정보 헬다이버즈2 공식 디스코드 QnA - 헬다이버즈2 최신 소식/정보 번역&요약본 (2025.05.12) [62] sTemp 2025.05.12 633 3 오토마톤 최고의 개그캐는 헐크 아닐까 [18]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5.12 213 0 ??? 이거 내가 아는 그거 맞음???? [5] 아기토 2025.05.12 262 0 ㅋㅋㅋ 아니 얘는 어케살아있는거야 [2] 공룡아리스 2025.05.12 214 0 질문 그래서 내일은 몇시 단이 정배임? [11] 호그구 2025.05.12 232 0 더블시클은 다시 일장관 롤백 해줬으면 좋겠다 레몬소다맛 2025.05.12 104 0 더블시클은 다시 일장관 롤백 해줬으면 좋겠다 레몬소다맛 2025.05.12 77 1 오늘도 퇴근하면 싱글벙글 지뢰를 심어볼까 [2] ㅇㅇ 2025.05.12 101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05-12 07:2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