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크, 차저, 타이탄, 팩스 이런 애들 싹 다 쏴도 도탄 안나고 꽂히는 거 보면 관통력을 대체 몇으로 설정해두었길래 총알보다 공기압력으로 날리는 주사기가 더 관통을 잘하는거지

각성제 권총 도탄 시켜서 자기치유 하는 거 생각해 봤는데 도탄이 애초에 안나니까 못하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