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 브레이커-레일건 or 브레이커-무반동?
이렇게 들고 로봇쪽은 안가고 벌레쪽으로만 했었는데
들어와보니 채권이 어마어마하게 많아지고(본인때 2개뿐?) 메달이 우수수 들어왔습니다.
일단은 메달은 다 써버렸고
그 최신 채권 구매해서 과열레이저? 그거 써봤는데 또 화염저항 옷을 입어야 하더라구요?
그렇게 입었는데 뭔가 옆에 100대 150대 혼자 다쓸고 다니는 유저보니까 그런 셋팅이 아닌거같아서
요즘은 어떻게 셋팅을 하시는지 궁금합니다.
7티어 정도로만 돌고있어요.
타이탄 나오면 로봇타고 다니는사람이 다쏴죽이던데
요즘은 레일건을 안쓰는지...
뉴비급 최신 낭낭하게 돌수있는 세팅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아직 메달런 유효하죠? 메달이 필요합니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