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낙차 상관없이 멀리서 구조물 철거가 편한게 그런듯.
1회용이란 단점 있기는 한데 핵가방이랑 대전차 거치포 같은 잼으로 보강하면 큰 문제는 없더라.
이 세팅의 장점은 죽어도 미련이 없는거임.
핵가방 정도가 아쉽긴 한데, 쿨이 그렇게 까지 긴 편은 아니라 코만도로 멀리서 구조물 철거만 좀 하면 되더라고.
게다가 어차피 코만도 아껴봐야 똥되니까, 두발 정도 까지는 스트라이더나 데바에게 박아서 정면싸움 해도 괜찮음.
어차피 남은 두 발로 헐크나 탱크 따잇 하면 됨.
가까이 붙으면 테르밋으로 따잇 하고.
사거리밖에서 타격가능한 것도 있으니 헐크 보이는 족족 따고다녀도 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