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2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질문 그래서 내일은 몇시 단이 정배임? 호그구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1 조회수 232 작성일 2025-05-12 01:16:54 https://arca.live/b/helldivers2/136488987 헬다이버 답게 민주주의 적으로 따를려고 그래서 어디임?거지라 몇가지 질문으로 완벽하게 투표해주는 ai 설문지는 없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1] 글쓰기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5-12 01:20:23 답글 아마 저번이랑 비슷하지 않으려나? 펼쳐보기▼ 첫번째_수호자 2025-05-12 01:51:47 답글 *수정됨 근데 내일이 월요일인데 패치를 해줄려나? 펼쳐보기▼ 레오파르트2AX 2025-05-12 01:54:33 답글 내일 화요일이야 펼쳐보기▼ 첫번째_수호자 2025-05-12 02:12:44 답글 내가 있는곳은 일요일 밤이라서 그럼. 오해하게 만들었네 펼쳐보기▼ 레오파르트2AX 2025-05-12 02:22:16 답글 여기서 요일이 다르려면 그리니치 시 기준 왼쪽이니 아메리카 대륙이겠구만 펼쳐보기▼ 첫번째_수호자 2025-05-12 02:23:58 답글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5-12 01:54:36 답글 여기는 지금이 월요일이라 화요일에 업뎃 공개하는 이야기일거야 펼쳐보기▼ 첫번째_수호자 2025-05-12 02:12:08 답글 아하 펼쳐보기▼ TKLee 2025-05-12 01:58:14 답글 *수정됨 패치노트보단 업뎃하면서 같이 들어오는 데이터가 더 중요해서 업뎃자체는 떡밥뿌려댄 업보로 내일 안하면 진짜 폭동날급인데 꽁꽁숨겨둔게 얼마나 클지가 문제지 펼쳐보기▼ 셰이드 2025-05-12 02:40:23 답글 솔직히 폭동날 급보다 더한게 나올수도 있을꺼 같은데 한국시간 기준으로 내일이나 모레쯤 나올꺼 같어 펼쳐보기▼ 유리병캐논 2025-05-12 02:22:37 답글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진짜 정상적인 게임이면 매주 버그픽스는 하는게 정상임 [13] 아기토 2025.05.12 786 16 사실 똥지릴 준비 하란건 죽을준비 하라는거 아니었을까 [16] 레오파르트2AX 2025.05.12 161 0 🖼️짤/클립 쟤네 다리날아간거 오마주였구나.... 도로기가삣삐 2025.05.12 139 2 AU 창작에 있어서 [3] 지현쓰 2025.05.12 139 0 🖼️짤/클립 탱크에 수직 다이빙 하면 안되는 이유 [3] N붕첩자 2025.05.12 168 1 이 헬다이버는 또 속았습니다 [23]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5.12 288 0 디코 인풋 보는데 웃기네 ㅋㅋ [6] ㅇㅇ 2025.05.12 273 0 큰거 온다는게 [10] 캐르 2025.05.12 211 0 아 이것들 [6] Rapier 2025.05.12 211 0 근데이거 왜 완료안됨 [10] Rapier 2025.05.12 224 0 스테이션81 왜 데이터블록 3칸임? [2] 베스티고어 2025.05.12 168 0 이거 진짜 일루 아니냐 [1] 이비스 2025.05.12 127 0 이번 채권에서 건질게 있긴 할까? [19]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5.12 218 0 잠만 데이터블록 다 완료됐는데? [8] 첫번째_수호자 2025.05.12 197 0 속보) 스테이션 81 마지막 미션 성공 [1] 이비스 2025.05.12 199 0 스테이션 81 보고있는데 [5] 첫번째_수호자 2025.05.12 189 0 3번 깃발 특수효과가 [13] 아기토 2025.05.12 354 0 각성제 권총은 관통이 몇이길래 도탄이 안나지 [23]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5.12 207 0 요새 더블 센트리에 맛들림. [17] 첫번째_수호자 2025.05.12 203 0 공략/정보 헬다이버즈2 공식 디스코드 QnA - 헬다이버즈2 최신 소식/정보 번역&요약본 (2025.05.12) [62] sTemp 2025.05.12 633 3 오토마톤 최고의 개그캐는 헐크 아닐까 [18]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5.12 214 0 ??? 이거 내가 아는 그거 맞음???? [5] 아기토 2025.05.12 262 0 ㅋㅋㅋ 아니 얘는 어케살아있는거야 [2] 공룡아리스 2025.05.12 214 0 질문 그래서 내일은 몇시 단이 정배임? [11] 호그구 2025.05.12 232 0 더블시클은 다시 일장관 롤백 해줬으면 좋겠다 레몬소다맛 2025.05.12 104 0 더블시클은 다시 일장관 롤백 해줬으면 좋겠다 레몬소다맛 2025.05.12 78 1 오늘도 퇴근하면 싱글벙글 지뢰를 심어볼까 [2] ㅇㅇ 2025.05.12 102 0 초기에 하다가 접고 어제 다시 복귀한 헬린이 요즘 장비 질문좀 [13] ㅇㅇ (59.14) 2025.05.12 201 0 와! 하루만 기다리면 뭔가 온대요 [2] 야근분충 2025.05.12 201 0 🖼️짤/클립 막타에 개빡친 스트라이더 [6] 도로기가삣삐 2025.05.11 642 17 🖼️짤/클립 나는 슈퍼지구를 위해 이 전쟁에 참여했다 [3] 도로기가삣삐 2025.05.11 152 1 🖼️짤/클립 이상한 행성에 잘못 다이브한거같다 [3] 도로기가삣삐 2025.05.11 145 1 🖼️짤/클립 지옥으로 부터 한걸음 [1] 도로기가삣삐 2025.05.11 109 0 🖼️짤/클립 똑바로 쳐 뒤지고싶지 않으면 [5] 도로기가삣삐 2025.05.11 618 15 🖼️짤/클립 이정도면 피가 아니라 [2] 도로기가삣삐 2025.05.11 131 0 버그 9단계할때 지뢰 잘 안씀?? [5] gxwhdk 2025.05.11 181 -2 개꿈 [4] 지양파 2025.05.11 97 1 드뎌 arg 마지막이다 [11] 스윗리버테에엥 2025.05.11 272 0 숲맵에서 프레데터가 존나 졷같내 [1] 아기토 2025.05.11 87 0 오도할때 나무많은맵 진짜 개극혐임.. [6] 릴리 2025.05.11 145 0 개인적으론 오도에서 코만도가 편한게 [3] 이카니티 2025.05.11 197 0 주말이 벌써 끝났구나 땡땡이가키 2025.05.11 101 0 와 헬다하면서 처음으로 지도보고 레이더 찾음 [6] ㅇㅇ 2025.05.11 253 0 최고로 행복한 개인 무기 [2] 캐르 2025.05.11 171 0 모기장 캐르 2025.05.11 83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05-12 05:3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