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2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사실 똥지릴 준비 하란건 죽을준비 하라는거 아니었을까 레오파르트2AX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6 조회수 161 작성일 2025-05-12 05:38:28 https://arca.live/b/helldivers2/136505497 사람이 죽으면 모든 근육이 이완돼서 질질 샌다고 하던데지릴 준비 하라는건 사실 죽어서 질질 흘릴 준비를 하란거 아니었을까?시발.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6] 글쓰기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5-12 05:39:09 답글 레오파르트2AX 2025-05-12 05:39:44 답글 셰이드 2025-05-12 05:41:01 답글 초창기부터 존나 개쩔꺼라고 했지만 그닥... 펼쳐보기▼ 레오파르트2AX 2025-05-12 05:41:56 답글 지현쓰 2025-05-12 05:41:22 답글 레오파르트2AX 2025-05-12 05:42:03 답글 ㅇㅇ (58.78) 2025-05-12 05:43:34 삭제 수정 답글 얘네 말을 믿음??? 왜??? 펼쳐보기▼ 레오파르트2AX 2025-05-12 05:59:20 답글 안믿는데 뭔소리야 펼쳐보기▼ 긴샤무 2025-05-12 05:44:42 답글 나도 이게 맞다고 봄 ㅋㅋ 펼쳐보기▼ 레오파르트2AX 2025-05-12 05:59:26 답글 아라무스 2025-05-12 05:45:24 답글 레오파르트2AX 2025-05-12 05:59:46 답글 색채맛호시노 2025-05-12 05:49:49 답글 레오파르트2AX 2025-05-12 05:59:32 답글 땡땡이가키 2025-05-12 06:23:01 답글 똥독올라 죽었내... 펼쳐보기▼ 레오파르트2AX 2025-05-12 06:26:28 답글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게 케리건의 기분인가 [2] 아기토 2025.05.12 148 0 슬슬 마우스를 바꿔야겠다 [5] 땡땡이가키 2025.05.12 69 0 내일 일루미닛이 나와도 문제 안나와도 문제 [4] 아기토 2025.05.12 115 0 데드아이로 오징어 대가리 1방이라길래 써먹을려고 했더니 [1] 아기토 2025.05.12 136 0 🖼️짤/클립 양붕이가 예상한 다음 채권 모습 [9] 시체 2025.05.12 221 5 깃발은 1주년 기념으로 줬어야 했다. [5] oMJo 2025.05.12 141 1 창작 (AU) 1번 2번 무엇이 더 마음에 드십니까 [13] 지현쓰 2025.05.12 231 0 헬2챈 프로필 [8] 지현쓰 2025.05.12 274 1 사실 학대시절 10단도 솔플돌렸는데 [4] ㅇㅇ 2025.05.12 108 -1 헬망호 일반버그 망호 3/4 마감 [1] 릴리 2025.05.12 66 0 10단 솔로 제약플을 노데스로 할때쯤 되면 게임에 흥미가 없어짐 [2] enlxmfflsdis 2025.05.12 100 0 이게 뉴비지 [10] Nicosia 2025.05.12 157 2 뉴비의 표본을 보여주지 [14] ㅇㅇ 2025.05.12 195 0 저 뉴비인가요 [28] 지현쓰 2025.05.12 199 0 다음 채권 뭐사지 [5] 다이나믹로동 2025.05.12 106 0 통제된 민주주의 설정에 대해 생각한건데 [6] 떡만두국 2025.05.12 204 0 헬망호 철지난 오징어잡이 사냥 망호4/4 마감 [11] 릴리 2025.05.12 140 1 코만도 일회용 생각보다 재미있네 [4] 이카니티 2025.05.12 144 0 🖼️짤/클립 화들짝 [5] 도로기가삣삐 2025.05.12 111 3 아는동생이 궤적얘기하다 궤도 얘기 물어보길래 순간적으로 [10] 릴리 2025.05.12 183 0 진짜 호스트하고 멀티차이 큰가봐 [2] 임시직 2025.05.12 190 0 만약 헬다 1-2 코믹스가 나온다면 [7] 지현쓰 2025.05.12 102 0 진짜 정상적인 게임이면 매주 버그픽스는 하는게 정상임 [13] 아기토 2025.05.12 786 16 사실 똥지릴 준비 하란건 죽을준비 하라는거 아니었을까 [16] 레오파르트2AX 2025.05.12 161 0 🖼️짤/클립 쟤네 다리날아간거 오마주였구나.... 도로기가삣삐 2025.05.12 139 2 AU 창작에 있어서 [3] 지현쓰 2025.05.12 139 0 🖼️짤/클립 탱크에 수직 다이빙 하면 안되는 이유 [3] N붕첩자 2025.05.12 168 1 이 헬다이버는 또 속았습니다 [23]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5.12 288 0 디코 인풋 보는데 웃기네 ㅋㅋ [6] ㅇㅇ 2025.05.12 273 0 큰거 온다는게 [10] 캐르 2025.05.12 211 0 아 이것들 [6] Rapier 2025.05.12 211 0 근데이거 왜 완료안됨 [10] Rapier 2025.05.12 224 0 스테이션81 왜 데이터블록 3칸임? [2] 베스티고어 2025.05.12 168 0 이거 진짜 일루 아니냐 [1] 이비스 2025.05.12 127 0 이번 채권에서 건질게 있긴 할까? [19]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5.12 218 0 잠만 데이터블록 다 완료됐는데? [8] 첫번째_수호자 2025.05.12 197 0 속보) 스테이션 81 마지막 미션 성공 [1] 이비스 2025.05.12 199 0 스테이션 81 보고있는데 [5] 첫번째_수호자 2025.05.12 189 0 3번 깃발 특수효과가 [13] 아기토 2025.05.12 354 0 각성제 권총은 관통이 몇이길래 도탄이 안나지 [23]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5.12 207 0 요새 더블 센트리에 맛들림. [17] 첫번째_수호자 2025.05.12 203 0 공략/정보 헬다이버즈2 공식 디스코드 QnA - 헬다이버즈2 최신 소식/정보 번역&요약본 (2025.05.12) [62] sTemp 2025.05.12 633 3 오토마톤 최고의 개그캐는 헐크 아닐까 [18]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5.12 214 0 ??? 이거 내가 아는 그거 맞음???? [5] 아기토 2025.05.12 262 0 ㅋㅋㅋ 아니 얘는 어케살아있는거야 [2] 공룡아리스 2025.05.12 215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5-05-12 07: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