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도 안쓰는 근접무기나 효과도 없는데 3번 무기인 깃발은 이미 버려지는 거 반쯤 확정이고, 그럼 그나마 남은 게 낡아보이는 주무기랑 테르밋 팽이 수류탄인데 솔직히 얘들도 예상되는 비슷한 역할에는 딜카스나 데드아이, 가스 수류탄같이 강력한 경쟁자가 있는데 굳이 쓸 일이 있으려나..
게다가 갑옷도 사지부상 면역인데 어차피 사지 날아갈 데미지면 각성제 먹으니까 쓸모없지 않으려나
아무도 안쓰는 근접무기나 효과도 없는데 3번 무기인 깃발은 이미 버려지는 거 반쯤 확정이고, 그럼 그나마 남은 게 낡아보이는 주무기랑 테르밋 팽이 수류탄인데 솔직히 얘들도 예상되는 비슷한 역할에는 딜카스나 데드아이, 가스 수류탄같이 강력한 경쟁자가 있는데 굳이 쓸 일이 있으려나..
게다가 갑옷도 사지부상 면역인데 어차피 사지 날아갈 데미지면 각성제 먹으니까 쓸모없지 않으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