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좆대로 클릭 씹히고 클릭 더 유지되고 안움직이고 지랄하는 빈도가 늘어난다 이러다가 레일건 과충으로 터져 뒤지고 말거야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2명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슬슬 마우스를 바꿔야겠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68
작성일
수정일
댓글
[5]
글쓰기
아기토
땡땡이가키
셰이드
땡땡이가키
셰이드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프레데터 변종은 하기싫다
[11]
156
0
크로스플레이 끄기 <- 푸시같음
[6]
219
0
🖼️짤/클립
공폭으로 샷건쏘기
[15]
175
1
헬망호
크라카투/프데10 [4/4] ㅁㄱ
[8]
68
0
크로스플레이 물량이 해골물임?
[11]
279
0
이래서 공방을 안하려고 하는거구나...?
[41]
383
0
벌레 어메이징하노
[7]
128
0
나도 얘네들한테 경제피해 입혔다
[12]
211
1
12 궤도 폭격에는 낭만이 있다!
[10]
151
0
궤도'정밀'타격<<<<이거 번역이 맞나?
[6]
233
0
신난다
[5]
107
0
🖼️짤/클립
슈퍼지구 카메라에 보인 무언가
[10]
205
0
솔직히 저렙 애들이랑 속터지는 공방보단
[11]
179
0
안대 내 휴양지가
[6]
160
0
🖼️짤/클립
아 무기 잘못들었다
[1]
84
0
난 언제쯤 만렙을 찍을 수 있을까
[16]
147
0
버그가 있어요
[18]
114
0
🖼️짤/클립
이거 타이탄 자살한거임?
[4]
179
0
헬망호
크플이켜져 물량이넘치는 일반버그 망호 3/4마감
[8]
153
0
스피어 유도 성능 좀 더 올려줘봐
[3]
82
0
멍하니 슈크런하다 참호도구 줍고 중절식 주웠는데 아직도 그대로네
[19]
241
0
아니 대체 콘퀘 같은 걸 왜 쓰는 거임?
[2]
135
0
이게 케리건의 기분인가
[2]
148
0
슬슬 마우스를 바꿔야겠다
[5]
68
0
내일 일루미닛이 나와도 문제 안나와도 문제
[4]
115
0
데드아이로 오징어 대가리 1방이라길래 써먹을려고 했더니
[1]
136
0
🖼️짤/클립
양붕이가 예상한 다음 채권 모습
[9]
221
5
깃발은 1주년 기념으로 줬어야 했다.
[5]
141
1
창작
(AU) 1번 2번 무엇이 더 마음에 드십니까
[13]
231
0
헬2챈 프로필
[8]
274
1
사실 학대시절 10단도 솔플돌렸는데
[4]
108
-1
헬망호
일반버그 망호 3/4 마감
[1]
66
0
10단 솔로 제약플을 노데스로 할때쯤 되면 게임에 흥미가 없어짐
[2]
100
0
이게 뉴비지
[10]
157
2
뉴비의 표본을 보여주지
[14]
195
0
저 뉴비인가요
[28]
199
0
다음 채권 뭐사지
[5]
105
0
통제된 민주주의 설정에 대해 생각한건데
[6]
203
0
헬망호
철지난 오징어잡이 사냥 망호4/4 마감
[11]
140
1
코만도 일회용 생각보다 재미있네
[4]
144
0
🖼️짤/클립
화들짝
[5]
111
3
아는동생이 궤적얘기하다 궤도 얘기 물어보길래 순간적으로
[10]
183
0
진짜 호스트하고 멀티차이 큰가봐
[2]
190
0
만약 헬다 1-2 코믹스가 나온다면
[7]
102
0
진짜 정상적인 게임이면 매주 버그픽스는 하는게 정상임
[13]
786
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