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3명 알림수신 73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크로스플레이 물량이 해골물임? 아기토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1 조회수 277 작성일 2025-05-12 09:39:45 https://arca.live/b/helldivers2/136523917 진짜로 끄면 물량이 줄어드나?아니면 해골물인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1] 글쓰기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5-12 09:40:02 답글 진짜 물량 늘어나는 거 맞을걸 펼쳐보기▼ 아기토 2025-05-12 09:41:44 답글 아니 진짜야? 뭔가 차이가 업는 느낌이기도 하고 모르겠네 펼쳐보기▼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5-12 09:45:52 답글 버그전에 헌터 테이블 가면 확 체감되는게 증원이 오래 지속되거나 그냥 수가 확 늘어나서 헬다이버들을 역으로 밀어내더라 펼쳐보기▼ 아기토 2025-05-12 09:47:56 답글 아니 증원이 오랜시간 지속이 되는게 이게 10단이지 ㅋㅋㅋ 했는데 좆버그라고? 병신겜진짜 ㅋㅋㅋㅋㅋ 펼쳐보기▼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5-12 09:48:48 답글 아까 돌아봤는데 크플 켰을때는 센트리 깔아도 밀려나다가 크플 끄니까 센트리 없어도 무난하게 정리되더라 ㅋㅋㅋ 펼쳐보기▼ 셰이드 2025-05-12 09:41:43 답글 영상 찍는거 있으면 크플 켜서 찍고 다음엔 꺼서 한 번더 찍어보는거지 펼쳐보기▼ ㅇㅇ 2025-05-12 09:45:02 답글 챈에서 주워 들은건데 증원 터질때 한두번 더 나오는걸로 암 펼쳐보기▼ ㅇㅇ 2025-05-12 09:47:59 답글 경험상 해골물 맞는거같음 펼쳐보기▼ 고양이란마리야 2025-05-12 09:48:59 답글 나 계속 켜져있었네 지금까지 해골물 마심 펼쳐보기▼ 도지마을 2025-05-12 10:14:34 답글 똥버그라서 랜덤인지 어떤 때는 미친 듯이 나오고 어떤 때는 안 나오는거 같은 이상한 기분임 펼쳐보기▼ enlxmfflsdis 2025-05-12 11:32:27 답글 대충 1.5배에서 2배 가량 늘어나는거같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슈레더 탱크 몇단부터 나옴? [6] 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1234 2025.05.12 108 0 연습)와 신규잼 신규무기 무기개조 진짜 개꿀잼이네 ㅋㅋㅋ [4] ㅇㅇ 2025.05.12 220 1 원신 주의)헬다가 타겜에도 영향을 주긴 하는구나 [30] FBGLH 2025.05.12 298 2 이건 아직도 이모양이네 [2] 마소키 2025.05.12 123 0 엄청 덕지덕지 다운은 받아놨는데 [14] 지현쓰 2025.05.12 170 1 🖼️짤/클립 도전 컨텐츠가 나왓어 [10] 유리병캐논 2025.05.12 159 2 요즘뭔가 이상한 새끼들 많아진거 같음 [4] 레인포테이토 2025.05.12 126 0 크아악 내 3000 포인트가 [8] 지현쓰 2025.05.12 142 0 이건 대체 뭔 좆버그냐 [4] 미폭공폭 2025.05.12 119 0 헬망호 아무대나 가는 망호 마감 [3] plac 2025.05.12 45 0 🖼️짤/클립 도로롱 모드 적용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7] 고양이란마리야 2025.05.12 297 3 헬다이버 탄도방패도 내구력 무한으로 바꿔라 [10] 아기토 2025.05.12 160 1 본인 버그 애호가임 [3] ㅇㅇ 2025.05.12 105 0 이정도면 아직 싱싱하냐 [6] twisted_noob 2025.05.12 110 0 오늘은 겜 하기가 귀찮넮... [13] 땡땡이가키 2025.05.12 89 0 크플 버그가 해골물인게 아직증명이 안됨 [10] ㅇㅇ 2025.05.12 181 0 솔직히 초창기 강스보다 더 좆같던거 [10] 아기토 2025.05.12 170 0 원래 이럴때도 있던가 [10] 이게말이야마리야 2025.05.12 150 0 프레데터 변종은 하기싫다 [11] 이카니티 2025.05.12 155 0 크로스플레이 끄기 <- 푸시같음 [6] SA_DU 2025.05.12 219 0 🖼️짤/클립 공폭으로 샷건쏘기 [15] 고양이란마리야 2025.05.12 174 1 헬망호 크라카투/프데10 [4/4] ㅁㄱ [8] Wear 2025.05.12 67 0 크로스플레이 물량이 해골물임? [11] 아기토 2025.05.12 277 0 이래서 공방을 안하려고 하는거구나...? [41] sTemp 2025.05.12 382 0 벌레 어메이징하노 [7] 아가뉴네 2025.05.12 127 0 나도 얘네들한테 경제피해 입혔다 [12] Nicosia 2025.05.12 211 1 12 궤도 폭격에는 낭만이 있다! [10]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5.12 150 0 궤도'정밀'타격<<<<이거 번역이 맞나? [6] 아기토 2025.05.12 232 0 신난다 [5] 다이나믹로동 2025.05.12 106 0 🖼️짤/클립 슈퍼지구 카메라에 보인 무언가 [10] 도로기가삣삐 2025.05.12 204 0 솔직히 저렙 애들이랑 속터지는 공방보단 [11] enlxmfflsdis 2025.05.12 179 0 안대 내 휴양지가 [6] 이게말이야마리야 2025.05.12 160 0 🖼️짤/클립 아 무기 잘못들었다 [1] 이비스 2025.05.12 84 0 난 언제쯤 만렙을 찍을 수 있을까 [16] ㅇㅇ 2025.05.12 147 0 버그가 있어요 [18] 땡땡이가키 2025.05.12 114 0 🖼️짤/클립 이거 타이탄 자살한거임? [4] ㅇㅇ 2025.05.12 179 0 헬망호 크플이켜져 물량이넘치는 일반버그 망호 3/4마감 [8] 릴리 2025.05.12 153 0 스피어 유도 성능 좀 더 올려줘봐 [3] 미폭공폭 2025.05.12 82 0 멍하니 슈크런하다 참호도구 줍고 중절식 주웠는데 아직도 그대로네 [19] Nicosia 2025.05.12 241 0 아니 대체 콘퀘 같은 걸 왜 쓰는 거임? [2] ㅇㅇ 2025.05.12 135 0 이게 케리건의 기분인가 [2] 아기토 2025.05.12 148 0 슬슬 마우스를 바꿔야겠다 [5] 땡땡이가키 2025.05.12 68 0 내일 일루미닛이 나와도 문제 안나와도 문제 [4] 아기토 2025.05.12 115 0 데드아이로 오징어 대가리 1방이라길래 써먹을려고 했더니 [1] 아기토 2025.05.12 136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5-05-12 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