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4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헬다이버 탄도방패도 내구력 무한으로 바꿔라 아기토 추천 1 비추천 0 댓글 10 조회수 159 작성일 2025-05-12 11:04:35 https://arca.live/b/helldivers2/136532355 오도에서 어차피 존나 굴러다니겠지만 적어도 공평하게 파킹! 하는건 ㅅㅂ 없애야지 추천! 1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0] 글쓰기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5-12 11:06:57 답글 TKLee 2025-05-12 11:07:27 답글 우클에 경직넉백레그돌저항 넣어줘야 펼쳐보기▼ 셰이드 2025-05-12 11:08:25 답글 방패 터지는 순간 넉백+레그돌 걸릴꺼 같아서 두렵다. 펼쳐보기▼ TKLee 2025-05-12 11:09:27 답글 그정도는 감수할수있다 저항성 없는거보다야 훨씬나음 펼쳐보기▼ 셰이드 2025-05-12 11:09:51 답글 그럴라나...? 애로우헤드놈들이라 더 믿을수가 없어... 펼쳐보기▼ TKLee 2025-05-12 11:10:45 답글 대전차류 발사 후폭풍 막는다고 생각해봐 펼쳐보기▼ 셰이드 2025-05-12 11:10:58 답글 흠... 단번에 이해했어 펼쳐보기▼ sTemp 2025-05-12 11:11:38 답글 탄도방패로 패링하게 해주면 재밌을거 같은데 ㅋㅋㅋㅋ 펼쳐보기▼ ㅇㅇ 2025-05-12 11:59:29 답글 앜ㅋㅋㅋㅋㅋ멋진 생각이군! 헬다이버! 펼쳐보기▼ sTemp 2025-05-12 12:11:50 답글 개초딩 미사일 패링할 수 있게 해주면 탄도 방패 필수 지참하고 다니는건데!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질문 모드매니저 세팅에서 뭘 잘못건드렸나...오류뜨네 [5] BrokentwoEyes 2025.05.12 223 0 일루 애들은 본대 끌고오는데 [13] ChocolatePuma 2025.05.12 194 0 자고 오면 81 풀려있냐... [4] 이비스 2025.05.12 97 0 내일이 다가와요 [16] 이게말이야마리야 2025.05.12 102 0 본대 나오면 대전차무기 사용할까? [14] 첫번째_수호자 2025.05.12 121 0 솔직히 버그 솔플은 못하겠더라 [41]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5.12 182 0 질문 혹시 와카바님한테 구매하신분들 수리모드 어찌 받으심 [12] 미즠히 2025.05.12 346 0 헬망호 아무대나 가는 망호 마감 [3] plac 2025.05.12 43 0 모드 없으면 허전한 헬붕이는 업데이트를 기다리면서도 두려워한다 [21] sTemp 2025.05.12 191 0 🖼️짤/클립 크아아아아아악 [5] 유리병캐논 2025.05.12 90 0 🖼️짤/클립 눈 앞에서 사람이 죽었어 [4] ChocolatePuma 2025.05.12 100 1 슈레더 탱크 몇단부터 나옴? [6] 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1234 2025.05.12 108 0 연습)와 신규잼 신규무기 무기개조 진짜 개꿀잼이네 ㅋㅋㅋ [4] ㅇㅇ 2025.05.12 219 1 원신 주의)헬다가 타겜에도 영향을 주긴 하는구나 [30] FBGLH 2025.05.12 298 2 이건 아직도 이모양이네 [2] 마소키 2025.05.12 123 0 엄청 덕지덕지 다운은 받아놨는데 [14] 지현쓰 2025.05.12 170 1 🖼️짤/클립 도전 컨텐츠가 나왓어 [10] 유리병캐논 2025.05.12 159 2 요즘뭔가 이상한 새끼들 많아진거 같음 [4] 레인포테이토 2025.05.12 126 0 크아악 내 3000 포인트가 [8] 지현쓰 2025.05.12 142 0 이건 대체 뭔 좆버그냐 [4] 미폭공폭 2025.05.12 119 0 헬망호 아무대나 가는 망호 마감 [3] plac 2025.05.12 45 0 🖼️짤/클립 도로롱 모드 적용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7] 고양이란마리야 2025.05.12 296 3 헬다이버 탄도방패도 내구력 무한으로 바꿔라 [10] 아기토 2025.05.12 159 1 본인 버그 애호가임 [3] ㅇㅇ 2025.05.12 105 0 이정도면 아직 싱싱하냐 [6] twisted_noob 2025.05.12 109 0 오늘은 겜 하기가 귀찮넮... [13] 땡땡이가키 2025.05.12 88 0 크플 버그가 해골물인게 아직증명이 안됨 [10] ㅇㅇ 2025.05.12 181 0 솔직히 초창기 강스보다 더 좆같던거 [10] 아기토 2025.05.12 170 0 원래 이럴때도 있던가 [10] 이게말이야마리야 2025.05.12 150 0 프레데터 변종은 하기싫다 [11] 이카니티 2025.05.12 155 0 크로스플레이 끄기 <- 푸시같음 [6] SA_DU 2025.05.12 219 0 🖼️짤/클립 공폭으로 샷건쏘기 [15] 고양이란마리야 2025.05.12 174 1 헬망호 크라카투/프데10 [4/4] ㅁㄱ [8] Wear 2025.05.12 67 0 크로스플레이 물량이 해골물임? [11] 아기토 2025.05.12 277 0 이래서 공방을 안하려고 하는거구나...? [41] sTemp 2025.05.12 382 0 벌레 어메이징하노 [7] 아가뉴네 2025.05.12 127 0 나도 얘네들한테 경제피해 입혔다 [12] Nicosia 2025.05.12 211 1 12 궤도 폭격에는 낭만이 있다! [10]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5.12 150 0 궤도'정밀'타격<<<<이거 번역이 맞나? [6] 아기토 2025.05.12 232 0 신난다 [5] 다이나믹로동 2025.05.12 106 0 🖼️짤/클립 슈퍼지구 카메라에 보인 무언가 [10] 도로기가삣삐 2025.05.12 204 0 솔직히 저렙 애들이랑 속터지는 공방보단 [11] enlxmfflsdis 2025.05.12 179 0 안대 내 휴양지가 [6] 이게말이야마리야 2025.05.12 160 0 🖼️짤/클립 아 무기 잘못들었다 [1] 이비스 2025.05.12 84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05-12 13:2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