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4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본대 나오면 대전차무기 사용할까? 첫번째_수호자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4 조회수 120 작성일 2025-05-12 13:15:28 https://arca.live/b/helldivers2/136544117 선발대에서는 하베스터밖에 없지만, 본대에서는 대형급 적 2마리랑, 강화된 하베스터가 나올거같은데 기관총으로만 상대하기 좀 힘들어지지않을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4] 글쓰기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5-12 13:20:36 답글 아마 대전차 중요성이 좀 낮아지지 않으려나? 개인적으로는 장갑보단 보호막이 튼튼하고 보호막 안쪽은 일반장갑 정도 일 것 같아 펼쳐보기▼ 첫번째_수호자 2025-05-12 13:22:50 답글 근데 애네가 cc가 많을거 같아서 빠르게 처리해야할거같은데, 기관총보단 대전차무기로 한방에 잡아야할거같다는 생각이 들었음. 펼쳐보기▼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5-12 13:27:26 답글 아마 유출된 애들 중에서 일루미닛 종족인 애들은 대부분 보호막 두르고 나올거고 그러면 대전차만 운용하는 거 효율성이 떨어지지 않을까? 개인적으로는 아마 중장갑 나와도 팀플 권장 느낌으로 약점은 경~일반 장갑에 다른 부위 중장갑, 거기다가 대전차로 빠르게 처리할 수 없도록 보호막을 두르고 나올 것 같아 펼쳐보기▼ 첫번째_수호자 2025-05-12 13:27:52 답글 뭐 일단은 나오고 한번 봐야할듯. 펼쳐보기▼ 이게말이야마리야 2025-05-12 13:21:36 답글 일회용정돈 챙겨가는것도 나쁘진 않을거같아요 펼쳐보기▼ 첫번째_수호자 2025-05-12 13:23:06 답글 지현쓰 2025-05-12 13:26:22 답글 일루미닛 본대 적 유출 정보에서 대형 적인 ‘프로펫 일루셔니스트’는 주변 헬다이버들에게 갑자기 싸우기 싫어해지는 정신 조종 디버프를 건다고 들었는데.. 펼쳐보기▼ 첫번째_수호자 2025-05-12 13:27:22 답글 ㅇㅇ 그래서 대전차무기로 빠르게 잡아버릴까 생각중임. 펼쳐보기▼ 셰이드 2025-05-12 13:28:14 답글 1편에서 오벨리스크 생각하면 그렇게 대전차가 필요없을꺼 같기도한데 모르겠다? 펼쳐보기▼ 첫번째_수호자 2025-05-12 13:29:13 답글 나오고 실험해보기전까지는 알수없을듯. 펼쳐보기▼ 셰이드 2025-05-12 13:31:12 답글 1편 해봤던 경험상으론 어지간하면 대전차보다 전투지속력이 핵심이었던터라 진짜 나와봐야 알듯 펼쳐보기▼ 첫번째_수호자 2025-05-12 13:33:32 답글 셰이드 2025-05-12 13:35:15 답글 거의 뭐라고 해야할까 1편에서 기조가 버그들과 사이보그(2편에선 오토마톤)이 물량이었고 일루미닛이 소수정예였는데 이번작 오면서 버그들은 현상유지 오토마톤은 소수정예 이번 일루미닛은 테르미니드랑 오토마톤의 중간형태라 감이 안잡혀 펼쳐보기▼ 아기토 2025-05-12 13:39:30 답글 깃발창으로 잡으래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수정) 마지막 퍼즐 = 거꾸로 하면 쉬워 이 새끼야 [19] 아름드리나무 2025.05.12 220 1 아군 헬다이버가 진짜 멋있을때 [21]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5.12 187 0 우주산 신선한 활오징어가 슈퍼지구에 수출되다 [8] 마드쿤 2025.05.12 141 0 🖼️짤/클립 갑자기 든 생각인데... [16] BrokentwoEyes 2025.05.12 171 0 스코쳐랑 퓨리파이어 항상 했갈림 [13] 이카니티 2025.05.12 159 0 🖼️짤/클립 나까지만 나까지만 나까지만 [10]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5.12 137 1 왜 오늘 채권 출시 아님? [7] N붕첩자 2025.05.12 146 0 내일 일루본대든 뭐든 큰거안오면 [3] 정상화의도로롱 2025.05.12 91 0 슈퍼지구 방어선 벌써 뚫린듯. [17] 첫번째_수호자 2025.05.12 266 2 아니 슈퍼지구 100년동안 뭐했냐고!!! [4] ㅇㅇ 2025.05.12 154 2 이래서 내가 오도갈때 얼티메이텀을 못빼 [7] 베스티고어 2025.05.12 142 0 헬다이버 타워 바닥시점 [2]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5.12 136 0 내일 진짜 본대냐? 제발 [5] 정상화의도로롱 2025.05.12 112 0 공략/정보 테르미니드(버그)전 깃발 꿀팁 [45] 유리병캐논 2025.05.12 675 4 아 근데 [24] 첫번째_수호자 2025.05.12 149 0 충전기 [17] 이게말이야마리야 2025.05.12 134 0 🖼️짤/클립 무슨 스트라타잼일까 [5] 도로기가삣삐 2025.05.12 125 0 크아악 크레딧 표시모드 고장낫내 [9] 아기토 2025.05.12 259 0 🖼️짤/클립 디지털 치매가 와버렷어 [33] 유리병캐논 2025.05.12 200 2 질문 모드매니저 세팅에서 뭘 잘못건드렸나...오류뜨네 [5] BrokentwoEyes 2025.05.12 223 0 일루 애들은 본대 끌고오는데 [13] ChocolatePuma 2025.05.12 194 0 자고 오면 81 풀려있냐... [4] 이비스 2025.05.12 97 0 내일이 다가와요 [16] 이게말이야마리야 2025.05.12 101 0 본대 나오면 대전차무기 사용할까? [14] 첫번째_수호자 2025.05.12 120 0 솔직히 버그 솔플은 못하겠더라 [41]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5.12 182 0 질문 혹시 와카바님한테 구매하신분들 수리모드 어찌 받으심 [12] 미즠히 2025.05.12 345 0 헬망호 아무대나 가는 망호 마감 [3] plac 2025.05.12 43 0 모드 없으면 허전한 헬붕이는 업데이트를 기다리면서도 두려워한다 [21] sTemp 2025.05.12 191 0 🖼️짤/클립 크아아아아아악 [5] 유리병캐논 2025.05.12 90 0 🖼️짤/클립 눈 앞에서 사람이 죽었어 [4] ChocolatePuma 2025.05.12 100 1 슈레더 탱크 몇단부터 나옴? [6] 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1234 2025.05.12 107 0 연습)와 신규잼 신규무기 무기개조 진짜 개꿀잼이네 ㅋㅋㅋ [4] ㅇㅇ 2025.05.12 219 1 원신 주의)헬다가 타겜에도 영향을 주긴 하는구나 [30] FBGLH 2025.05.12 297 2 이건 아직도 이모양이네 [2] 마소키 2025.05.12 122 0 엄청 덕지덕지 다운은 받아놨는데 [14] 지현쓰 2025.05.12 169 1 🖼️짤/클립 도전 컨텐츠가 나왓어 [10] 유리병캐논 2025.05.12 159 2 요즘뭔가 이상한 새끼들 많아진거 같음 [4] 레인포테이토 2025.05.12 126 0 크아악 내 3000 포인트가 [8] 지현쓰 2025.05.12 141 0 이건 대체 뭔 좆버그냐 [4] 미폭공폭 2025.05.12 119 0 헬망호 아무대나 가는 망호 마감 [3] plac 2025.05.12 44 0 🖼️짤/클립 도로롱 모드 적용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7] 고양이란마리야 2025.05.12 296 3 헬다이버 탄도방패도 내구력 무한으로 바꿔라 [10] 아기토 2025.05.12 159 1 본인 버그 애호가임 [3] ㅇㅇ 2025.05.12 104 0 이정도면 아직 싱싱하냐 [6] twisted_noob 2025.05.12 109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05-12 15:0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