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서 스토커 굴 처리하러 갔는데 바로 반겨주는 스토커 4마리와 프헌터, 프토커 패트롤 2개 때문에 각성제랑 수류탄 다 쓰면서 1분 넘게 싸우다가 이거 진짜 위험겠하다는 생각이 들 때쯤에 쿡아웃 든 아군이 커버하러 와주더라. 그 덕분에 안전하게 이탈하고 근처에 있는 재보급 먹어서 살 수 있었어. 그 아군 아니였으면 진짜 죽을지도 몰랐던 시점이라서 진짜 멋있게 느껴지더라.
...그 아군이 어떻게 되었는지는 묻지 말아줘
혼자서 스토커 굴 처리하러 갔는데 바로 반겨주는 스토커 4마리와 프헌터, 프토커 패트롤 2개 때문에 각성제랑 수류탄 다 쓰면서 1분 넘게 싸우다가 이거 진짜 위험겠하다는 생각이 들 때쯤에 쿡아웃 든 아군이 커버하러 와주더라. 그 덕분에 안전하게 이탈하고 근처에 있는 재보급 먹어서 살 수 있었어. 그 아군 아니였으면 진짜 죽을지도 몰랐던 시점이라서 진짜 멋있게 느껴지더라.
...그 아군이 어떻게 되었는지는 묻지 말아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