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4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짤/클립 갑자기 든 생각인데... BrokentwoEyes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6 조회수 171 작성일 2025-05-12 14:46:16 https://arca.live/b/helldivers2/136552084 버그(테르미니드)는 포자로 번식한다는데... 산란장이 있음...-> 그러면 성별이 있다는거잖음...-> 굳이 벌레를 죽이는 약보다는 중성화를...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6] 글쓰기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5-12 14:46:48 답글 이게말이야마리야 2025-05-12 14:47:51 답글 ㅇㅇ 2025-05-12 14:48:33 답글 레오파르트2AX 2025-05-12 14:48:36 답글 포자법(胞子法, sporogenesis)은 일부 양치식물, 선태식물, 균류 생물 등이 작고 가벼우며 튼튼한 세포벽을 가진 생식세포인 포자(胞子)를 생산하여, 이것을 체외로 산포하는 무성생식의 한 방법이다. 포자는 외부 환경에서 어느 정도 생존할 수 있도록 되어 있으며, 적당한 곳에 떨어지면 싹을 틔우고 새로운 개체로 생성한다. =고자로 만든다 한들 자기자신의 클론을 생성하는 것이기에 의미가 없다 펼쳐보기▼ BrokentwoEyes 2025-05-12 14:49:06 답글 하지만 산란장이 있는걸... 알은 누가 낳고...? 펼쳐보기▼ 레오파르트2AX 2025-05-12 14:49:38 답글 알이 낳아지는게 아니라 뿌려두면 버섯처럼 커진다면 어떨까 펼쳐보기▼ BrokentwoEyes 2025-05-12 14:50:01 답글 레오파르트2AX 2025-05-12 14:50:21 답글 ㅇㅇ 2025-05-12 14:50:29 답글 포자가 알 형태로 커져서 알이 모여있으니 그걸 산란장이라 한게 아닐까 펼쳐보기▼ gon 2025-05-12 14:51:34 답글 그치만 다죽이면 기름은 어디서뽑음 펼쳐보기▼ ㅇㅇ 2025-05-12 14:52:28 답글 BrokentwoEyes 2025-05-12 14:52:38 답글 개체수 조절 가능하다는 점에서... 펼쳐보기▼ 첫번째_수호자 2025-05-12 14:49:00 답글 Yying_Yying_Yi 2025-05-12 14:49:41 답글 땡땡이가키 2025-05-12 14:50:09 답글 유리병캐논 2025-05-12 15:00:29 답글 중성화시키면 집에서 키워도 대겟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아니 예들아 제발 [4] 마드쿤 2025.05.12 86 0 드랍쉽의 헐크 멀리던지기 [4] 프롸 2025.05.12 63 1 핵가방으로 증원 날릴때마다 따봉먹으니 재미있다 [4] 이카니티 2025.05.12 67 0 민주주의의 본질은 대표를 다수가 뽑는데에 있다 [6] 마드쿤 2025.05.12 90 0 ? [7] 시체 2025.05.12 104 0 🖼️짤/클립 어림도 없다 헬다이버 [3]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5.12 93 0 근데 차저갑피에 용케도 테르밋이 박히네 [7] 아기토 2025.05.12 111 0 핵가방 궁금해서 눌러본 친구도 있네. [15] 이카니티 2025.05.12 136 0 오늘은 모드정리만했네.. [12] 여고생 2025.05.12 119 0 석궁과 민주적 폭파 채권의 사기성(장문) [4] 고양이를입에넣어 2025.05.12 223 0 야 스테이션 81 망가졌닼ㅋ [6] 마드쿤 2025.05.12 147 0 dx11하니 신세계네 [8] plac 2025.05.12 278 0 배달 왔습니다 [13]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5.12 91 0 시발 근데 떡밥을 업뎃 당일날에 주는 게임사가 어딨어 [3] 프롸 2025.05.12 106 0 아니 이 양키놈들아 [1] 마드쿤 2025.05.12 91 0 ㅅㅂ 펠리컨 꼬라지 [3] 프롸 2025.05.12 68 3 오늘도 안나올꺼 [3] ㅇㅇ 2025.05.12 77 0 일부러 이러는거지 이샛기야? [1] 산타루치아 2025.05.12 107 0 코만도 유도 비유도 탄속 차이 있음? [1] 프롸 2025.05.12 85 0 STATION-81 // OFFLINE _ [ REBOOT ] 고장남? [7] 도지마을 2025.05.12 154 0 (수정) 마지막 퍼즐 = 거꾸로 하면 쉬워 이 새끼야 [19] 아름드리나무 2025.05.12 220 1 아군 헬다이버가 진짜 멋있을때 [21]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5.12 187 0 우주산 신선한 활오징어가 슈퍼지구에 수출되다 [8] 마드쿤 2025.05.12 141 0 🖼️짤/클립 갑자기 든 생각인데... [16] BrokentwoEyes 2025.05.12 171 0 스코쳐랑 퓨리파이어 항상 했갈림 [13] 이카니티 2025.05.12 159 0 🖼️짤/클립 나까지만 나까지만 나까지만 [10]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5.12 137 1 왜 오늘 채권 출시 아님? [7] N붕첩자 2025.05.12 146 0 내일 일루본대든 뭐든 큰거안오면 [3] 정상화의도로롱 2025.05.12 91 0 슈퍼지구 방어선 벌써 뚫린듯. [17] 첫번째_수호자 2025.05.12 267 2 아니 슈퍼지구 100년동안 뭐했냐고!!! [4] ㅇㅇ 2025.05.12 154 2 이래서 내가 오도갈때 얼티메이텀을 못빼 [7] 베스티고어 2025.05.12 142 0 헬다이버 타워 바닥시점 [2]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5.12 136 0 내일 진짜 본대냐? 제발 [5] 정상화의도로롱 2025.05.12 112 0 공략/정보 테르미니드(버그)전 깃발 꿀팁 [45] 유리병캐논 2025.05.12 676 4 아 근데 [24] 첫번째_수호자 2025.05.12 149 0 충전기 [17] 이게말이야마리야 2025.05.12 134 0 🖼️짤/클립 무슨 스트라타잼일까 [5] 도로기가삣삐 2025.05.12 125 0 크아악 크레딧 표시모드 고장낫내 [9] 아기토 2025.05.12 259 0 🖼️짤/클립 디지털 치매가 와버렷어 [33] 유리병캐논 2025.05.12 201 2 질문 모드매니저 세팅에서 뭘 잘못건드렸나...오류뜨네 [5] BrokentwoEyes 2025.05.12 223 0 일루 애들은 본대 끌고오는데 [13] ChocolatePuma 2025.05.12 194 0 자고 오면 81 풀려있냐... [4] 이비스 2025.05.12 97 0 내일이 다가와요 [16] 이게말이야마리야 2025.05.12 101 0 본대 나오면 대전차무기 사용할까? [14] 첫번째_수호자 2025.05.12 121 0 솔직히 버그 솔플은 못하겠더라 [41]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5.12 182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05-12 16:0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