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4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배달 왔습니다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3 조회수 90 작성일 2025-05-12 15:37:36 https://arca.live/b/helldivers2/136556206 귀하의 브라우저는 html5 video를 지원하지 않습니다.배달비 안받을테니 한번만 살려주세요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3] 글쓰기 첫번째_수호자 2025-05-12 15:39:24 답글 그냥 쭉 직진하고 굴쪽으로 진입하면 되지 않았을까...? 펼쳐보기▼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5-12 15:40:58 답글 하필 이미 브레이크 밟아서 거의 정차했을때쯤 스토커가 은신 풀어서 그 선택지가 사라졌어. 만약 저기서 다시 출발하고 속도 내려고 했으면 높은 확률로 차 안에서 썰렸을거야. 펼쳐보기▼ 레오파르트2AX 2025-05-12 15:41:40 답글 실드팩 있고 조수석쪽에서 접근했으니 다시 발차하고 벽에 안박으면 충분히 이탈 가능 하차가 나쁜 선택이었음 펼쳐보기▼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5-12 15:45:49 답글 지금 보니까 핸들 바로 왼쪽으로 꺾으면서 저 사이로 빠지면 무난하게 이탈 가능했었겠구나..차 안에서 몇번 썰려본 경험 때문에 판단 미스난게 문제였네.. 펼쳐보기▼ 레오파르트2AX 2025-05-12 15:47:31 답글 버그전은 일단 침착해야됨 어느전선이고 마찬가지지만 교전해야할때 피해야할때를 확실히 머릿속에 그리고 행동해야함 당황하면 죽음 펼쳐보기▼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5-12 15:50:29 답글 내 고질적인 문제가 기습 당했을때 당황해서 한 3초쯤 제대로 대응을 못하는건데 저때도 반쯤 뇌정지 상태였었나봐 ㅋㅋㅋ 펼쳐보기▼ 레오파르트2AX 2025-05-12 15:51:36 답글 저때도 운이 좋아서 산거지 한놈이라도 낼름 패턴 들어갔으면 실드팩있어도 레그돌 상태로 날아갈거고 좌측엔 호수있었으니 물에 빠지고 대응능력 상실되거나 땅에 처박고 구를텐데 그동안 토커들이 슥삭 하면 -1 코인임 펼쳐보기▼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5-12 15:53:11 답글 낼름 패턴이 공격 당해야 나오는 거 아니였나? 가스까지만 던졌으면 낼름 맞아도 살긴 살았을텐데 가스 못던지고 바로 혀공격 맞았으면 좀 위험했겠다.. 펼쳐보기▼ 레오파르트2AX 2025-05-12 15:55:06 답글 낼름패턴 그냥도 나와 예전에 스토커 6마리한테 쫓긴적 있는데 저렇게 칼질 한다음 바로 낼름 나올때도 있음 헌터 공격패턴처럼 실드팩이었는데 낼름 날아가고 칼질 슥슥 으로 피 까이고 주사기 박고 낼름 날아가고 칼질 슥슥 주사기 해서 3번 반복하고 어차피 남은 주사기 하나니 니들이랑 난 여기서 죽는다 해서 둥지쪽으로 뛰어가서 반톤 콜하고 굴 막으면서 폭사함 펼쳐보기▼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5-12 15:57:08 답글 첫번째_수호자 2025-05-12 15:42:14 답글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5-12 15:46:10 답글 아무튼 결국엔 살아나갔으니 좋은게 좋은거지 펼쳐보기▼ 첫번째_수호자 2025-05-12 15:46:28 답글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탈출지점이 참 평화롭네 [2] 땡땡이가키 2025.05.12 37 0 퍼즐 하나 남음 [2] 아름드리나무 2025.05.12 60 0 이제 궁합이 좀 맞네 [1] 마드쿤 2025.05.12 31 0 찍신이 따로없네 ㄷㄷ [3] 산타루치아 2025.05.12 67 0 🖼️짤/클립 와 세상 진짜 좋아졌긴하다 [7] 아기토 2025.05.12 118 3 아니 ARG 보고 있는데 ㅈㄴ 답답하네 ㅋㅋㅋㅋㅋㅋ [4] ㅇㅇ 2025.05.12 123 0 연막젬은 쓰는 법을 모르겠네 [13] 카욘 2025.05.12 100 0 씨발 [7] 땡땡이가키 2025.05.12 85 0 신규 업뎃도 내일 밤에야 나오려나 [9]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5.12 118 0 야호 [2] 아름드리나무 2025.05.12 65 0 잘자 [4] 마드쿤 2025.05.12 49 0 아니 예들아 제발 [4] 마드쿤 2025.05.12 86 0 드랍쉽의 헐크 멀리던지기 [4] 프롸 2025.05.12 63 1 핵가방으로 증원 날릴때마다 따봉먹으니 재미있다 [4] 이카니티 2025.05.12 67 0 민주주의의 본질은 대표를 다수가 뽑는데에 있다 [6] 마드쿤 2025.05.12 90 0 ? [7] 시체 2025.05.12 104 0 🖼️짤/클립 어림도 없다 헬다이버 [3]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5.12 93 0 근데 차저갑피에 용케도 테르밋이 박히네 [7] 아기토 2025.05.12 111 0 핵가방 궁금해서 눌러본 친구도 있네. [15] 이카니티 2025.05.12 136 0 오늘은 모드정리만했네.. [12] 여고생 2025.05.12 119 0 석궁과 민주적 폭파 채권의 사기성(장문) [4] 고양이를입에넣어 2025.05.12 223 0 야 스테이션 81 망가졌닼ㅋ [6] 마드쿤 2025.05.12 147 0 dx11하니 신세계네 [8] plac 2025.05.12 278 0 배달 왔습니다 [13]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5.12 90 0 시발 근데 떡밥을 업뎃 당일날에 주는 게임사가 어딨어 [3] 프롸 2025.05.12 105 0 아니 이 양키놈들아 [1] 마드쿤 2025.05.12 90 0 ㅅㅂ 펠리컨 꼬라지 [3] 프롸 2025.05.12 68 3 오늘도 안나올꺼 [3] ㅇㅇ 2025.05.12 77 0 일부러 이러는거지 이샛기야? [1] 산타루치아 2025.05.12 107 0 코만도 유도 비유도 탄속 차이 있음? [1] 프롸 2025.05.12 85 0 STATION-81 // OFFLINE _ [ REBOOT ] 고장남? [7] 도지마을 2025.05.12 154 0 (수정) 마지막 퍼즐 = 거꾸로 하면 쉬워 이 새끼야 [19] 아름드리나무 2025.05.12 220 1 아군 헬다이버가 진짜 멋있을때 [21]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5.12 187 0 우주산 신선한 활오징어가 슈퍼지구에 수출되다 [8] 마드쿤 2025.05.12 141 0 🖼️짤/클립 갑자기 든 생각인데... [16] BrokentwoEyes 2025.05.12 171 0 스코쳐랑 퓨리파이어 항상 했갈림 [13] 이카니티 2025.05.12 159 0 🖼️짤/클립 나까지만 나까지만 나까지만 [10]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5.12 137 1 왜 오늘 채권 출시 아님? [7] N붕첩자 2025.05.12 146 0 내일 일루본대든 뭐든 큰거안오면 [3] 정상화의도로롱 2025.05.12 91 0 슈퍼지구 방어선 벌써 뚫린듯. [17] 첫번째_수호자 2025.05.12 266 2 아니 슈퍼지구 100년동안 뭐했냐고!!! [4] ㅇㅇ 2025.05.12 154 2 이래서 내가 오도갈때 얼티메이텀을 못빼 [7] 베스티고어 2025.05.12 142 0 헬다이버 타워 바닥시점 [2]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5.12 136 0 내일 진짜 본대냐? 제발 [5] 정상화의도로롱 2025.05.12 112 0 공략/정보 테르미니드(버그)전 깃발 꿀팁 [45] 유리병캐논 2025.05.12 676 4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05-12 16:5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