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치포를 좀전에 이미 내가 진작 깔아놨잖아.... 앞에 센트리도 2개 있었는데 ㅅㅂ 탱크에 핑찍어서 헬포드로 죽였잖아... 왜 돌아오는게 네이팜이랑 반톤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