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름
가스는 적이 효과를 받아야 작동하는데 효과범위내에 적이 들어가야만 비로소 작동하고
연막은 적이 효과범위 밖에 있어도 시야를 가리는 커튼의 개념으로 작동하는거라 적이 효과범위에 들어가야할 필요가 없음
적이 젬 투척거리보다 가까운 거리에서 교전중이면 가스가 좋은데 반대로 젬 투척거리보다 먼 거리에서 화망을 형성중이면 가스는 아무짝에 쓸모없음
똑똑한 헬다이버.
톤톤정에서 가스를 먹이려면 통상 젬 투척거리인 40내지 다이브 투척인 60m내에 있어야 하는데 그정도 거리면 그냥 가스뿌리고 교전을 들어가지 도주할 필요가 없고
100m 150m거리에서 포탄날리는 쁘띠 캐넌 atat 상부주포는 가스를 먹질 않으니 연막이 좋지
호스트라면 연막을 쳐도 센트리같은 객체가 적을 패면 위치가 실시간으로 갱신되는 버그가 존재해서 센트리 빼고 싸워야됨
아님 연막을 빼거나
연막은 다른 객체가 날 다시 탐지하기 전까지 연막 차장후 마지막으로 있던 위치에 어그로를 고정하는거라 위치 갱신전에 일처리를 끝내야함
어그로가 끌리기 전이면 위치를 아예 모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