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x12에선
네이티브에 그래픽 설정이 거의 최하옵으로 해도
함선에선 20~30프레임나오고
강하 하고 나선 50~60프레임 이였다가
30프레임 으로 고정된적도 많았는데
dx11하고
슈퍼샘플링에 그래픽 설정 고옵으로 맞춰도
어디에서든 80~90프레임 나오더라
모드많이써서 프레임 드랍도 심하고 화질도 나쁘게 봤는데
이제 고퀄로 즐길수 있어..
dx12에선
네이티브에 그래픽 설정이 거의 최하옵으로 해도
함선에선 20~30프레임나오고
강하 하고 나선 50~60프레임 이였다가
30프레임 으로 고정된적도 많았는데
dx11하고
슈퍼샘플링에 그래픽 설정 고옵으로 맞춰도
어디에서든 80~90프레임 나오더라
모드많이써서 프레임 드랍도 심하고 화질도 나쁘게 봤는데
이제 고퀄로 즐길수 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