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4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핵가방 궁금해서 눌러본 친구도 있네. 이카니티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5 조회수 135 작성일 2025-05-12 15:58:46 https://arca.live/b/helldivers2/136557554 갑자기 작동해서 놀라서 버리고 도망갔다만.미안 감정표현 안했으면 즉결처분 했겠지만 미안하다 했고 그 후엔 그런거 안했으니 봐줬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5] 글쓰기 첫번째_수호자 2025-05-12 15:59:40 답글 핵가방 든 아군한테 보급팩 줄때 보급을 먼저주는게 아니라 핵가방 버튼 누르는게 먼저라서 조심해야됨. 펼쳐보기▼ 이카니티 2025-05-12 16:01:39 답글 레일건 든 친구긴 했는데ㅋㅋㅋ 펼쳐보기▼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5-12 15:59:47 답글 솔직히 눈 앞에서 상호작용 버튼이 자기를 눌러달라고 유혹하는데 그걸 거절할 사람이 얼마나 있겠어 펼쳐보기▼ 이카니티 2025-05-12 16:01:45 답글 아ㅋㅋㅋ 펼쳐보기▼ 도지마을 2025-05-12 16:00:16 답글 핵가방 친구에게 보급을 주지 못하는 ㅋㅋㅋㅋㅋ 펼쳐보기▼ 이카니티 2025-05-12 16:02:58 답글 보급 있음 고맙긴 한데 ㅋㅋㅋ 그 소모 줄일려고 핵가방 든건데ㅋㅋㅋ 펼쳐보기▼ 도지마을 2025-05-12 16:04:22 답글 보급 매고 뛰어다니다가 팀원 주사기 빨간불 들어와서 헐레벌떡 뛰어가면 핵가방 메고 있어서 시무룩해버림 펼쳐보기▼ 이카니티 2025-05-12 16:05:05 답글 핵가방 일대전 코만도 셋팅이였음 ㅋㅋㅋ 펼쳐보기▼ ㅇㅇ 2025-05-12 16:00:23 답글 바로 술래잡기해야지 ㅋㅋㅋ 터질때까지 따라가기 ON 펼쳐보기▼ 이카니티 2025-05-12 16:03:05 답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ㅎㄴㅇ 2025-05-12 16:01:42 답글 이카니티 2025-05-12 16:02:02 답글 그래도 핵가방으로 증원 날려버릴때 마다 따봉하더라 펼쳐보기▼ 레오파르트2AX 2025-05-12 16:07:24 답글 그래서 핵가방 맨 눈앞에서 서성거림 그럼 핵가방맨이 ??? 하면서 가만히 서있을때 보급 얼른 주고 도망감 펼쳐보기▼ 이카니티 2025-05-12 16:07:39 답글 ㅇㅎㅇㅎ 펼쳐보기▼ 레오파르트2AX 2025-05-12 16:08:08 답글 *수정됨 뒤에서 접근하면 핵가방 활성화 버튼이 먼저 생기는데 앞에서 접근하면 보급주기가 활성화가 먼저됨 ㅋㅋ 근데 포복자세면... 포기해라.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퍼즐 마지막 남기고 분탕 난입 ㅋㅋㅋㅋ [3] 아름드리나무 2025.05.12 103 1 딸깍만 마드쿤 2025.05.12 27 0 슬슬 퍼즐 행복회로 풀 가동 중 [5] 아름드리나무 2025.05.12 65 0 헐크랑 놀다왔다... [4] 땡땡이가키 2025.05.12 44 0 연막 사용 방식은 헬다이버마다 다른 게 참 신기해 [11]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5.12 121 0 탈출지점이 참 평화롭네 [2] 땡땡이가키 2025.05.12 36 0 퍼즐 하나 남음 [2] 아름드리나무 2025.05.12 59 0 이제 궁합이 좀 맞네 [1] 마드쿤 2025.05.12 31 0 찍신이 따로없네 ㄷㄷ [3] 산타루치아 2025.05.12 66 0 🖼️짤/클립 와 세상 진짜 좋아졌긴하다 [7] 아기토 2025.05.12 118 3 아니 ARG 보고 있는데 ㅈㄴ 답답하네 ㅋㅋㅋㅋㅋㅋ [4] ㅇㅇ 2025.05.12 122 0 연막젬은 쓰는 법을 모르겠네 [13] 카욘 2025.05.12 100 0 씨발 [7] 땡땡이가키 2025.05.12 85 0 신규 업뎃도 내일 밤에야 나오려나 [9]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5.12 117 0 야호 [2] 아름드리나무 2025.05.12 65 0 잘자 [4] 마드쿤 2025.05.12 49 0 아니 예들아 제발 [4] 마드쿤 2025.05.12 86 0 드랍쉽의 헐크 멀리던지기 [4] 프롸 2025.05.12 63 1 핵가방으로 증원 날릴때마다 따봉먹으니 재미있다 [4] 이카니티 2025.05.12 66 0 민주주의의 본질은 대표를 다수가 뽑는데에 있다 [6] 마드쿤 2025.05.12 90 0 ? [7] 시체 2025.05.12 103 0 🖼️짤/클립 어림도 없다 헬다이버 [3]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5.12 92 0 근데 차저갑피에 용케도 테르밋이 박히네 [7] 아기토 2025.05.12 111 0 핵가방 궁금해서 눌러본 친구도 있네. [15] 이카니티 2025.05.12 135 0 오늘은 모드정리만했네.. [12] 여고생 2025.05.12 119 0 석궁과 민주적 폭파 채권의 사기성(장문) [4] 고양이를입에넣어 2025.05.12 222 0 야 스테이션 81 망가졌닼ㅋ [6] 마드쿤 2025.05.12 147 0 dx11하니 신세계네 [8] plac 2025.05.12 278 0 배달 왔습니다 [13]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5.12 90 0 시발 근데 떡밥을 업뎃 당일날에 주는 게임사가 어딨어 [3] 프롸 2025.05.12 105 0 아니 이 양키놈들아 [1] 마드쿤 2025.05.12 90 0 ㅅㅂ 펠리컨 꼬라지 [3] 프롸 2025.05.12 67 3 오늘도 안나올꺼 [3] ㅇㅇ 2025.05.12 76 0 일부러 이러는거지 이샛기야? [1] 산타루치아 2025.05.12 106 0 코만도 유도 비유도 탄속 차이 있음? [1] 프롸 2025.05.12 85 0 STATION-81 // OFFLINE _ [ REBOOT ] 고장남? [7] 도지마을 2025.05.12 153 0 (수정) 마지막 퍼즐 = 거꾸로 하면 쉬워 이 새끼야 [19] 아름드리나무 2025.05.12 219 1 아군 헬다이버가 진짜 멋있을때 [21]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5.12 187 0 우주산 신선한 활오징어가 슈퍼지구에 수출되다 [8] 마드쿤 2025.05.12 141 0 🖼️짤/클립 갑자기 든 생각인데... [16] BrokentwoEyes 2025.05.12 171 0 스코쳐랑 퓨리파이어 항상 했갈림 [13] 이카니티 2025.05.12 158 0 🖼️짤/클립 나까지만 나까지만 나까지만 [10]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5.12 137 1 왜 오늘 채권 출시 아님? [7] N붕첩자 2025.05.12 146 0 내일 일루본대든 뭐든 큰거안오면 [3] 정상화의도로롱 2025.05.12 90 0 슈퍼지구 방어선 벌써 뚫린듯. [17] 첫번째_수호자 2025.05.12 266 2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05-12 17:0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