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민주적 폭파 해금할껄


연사빠른 돌격소총하고 보조샷건은 좋은디 이 2개가 전부라고 생각하니까 아득해짐...나이프 투척은 딱봐도 쓰레기같아보이고

극지애국자가 진짜 좋은거였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