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4553명
알림수신 74명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재부팅 됨 빨리 와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53
작성일
수정일
댓글
[1]
글쓰기
첫번째_수호자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유효한 입력은 방향키 이모지 맞음 ㅇㅇ
70
0
이야 그래도 고증이랍시고 인겜 스젬커맨드마냥 하나 잘못쳤다고 첨부턴 아니네
70
0
이걸로 하는 거 아닐까
[1]
59
0
와 하나!
28
0
레프트 아닌데
[10]
126
0
그래도 다행인건 인풋이 10초에 한번이네
[1]
76
0
ㅅㅂ 근데 커멘드 입력이라 ㅅㅂ
[4]
69
0
그냥 자야지
[7]
57
0
마지막 이거 한번 틀리면 초기화 아니지?
[2]
62
0
찐찐찐찐찐찐찐찐찐찐찐찐찐찐막파이널라스트레이티스트얼티메이트스펙타큘럴마지막댄스
[5]
112
0
아 스트라타젬 입력해야되네
[1]
64
0
ㅅㅂ 뭐 구축함 꼬라박기 스트라타젬임?
[1]
64
0
역시 시발ㅋㅋ 그냥 넘어갈리가없지
63
0
아오 씨 장난치냐
29
0
아잇 싯팔
19
0
아 ㅅㅂㅋㅋㅋㅋ
[2]
58
1
ㅅㅂ 소식듣고 5천명 급히왔네ㅋㅋㅋㅋㅋㅋ
83
0
일루와잇ㅋㅋㅋㅋ
24
0
빨리 오징어 잡이배 타고싶단 말이에요
36
0
어어 재부팅한다
42
0
자드가자
28
0
오 뭔가 일어나고 있음..
[1]
33
0
dh TLqkf
36
0
재부팅 됨 빨리 와
[1]
53
0
질문
킬존 콜라보템들은 더이상 못얻는건가요
[3]
115
0
40분까지 보고 컴 꺼야지
[5]
54
0
설마 datablocks recalibrated 하고 reboot겠어 ㅋㅋ
[3]
50
0
스테이션 리부팅된다해도
[6]
81
0
뭘 입력해야할까
[4]
88
0
사실 이게 13일날 파티였도르
[2]
59
0
REBOOT는 유효하지 않음
[2]
78
0
81번 위성에서 "재부팅" 고지전 진행 중
[3]
105
0
설마
[1]
57
0
진짜 거의 다온거같은데
[8]
104
0
데이터블록 4갠데 왜 암것도 안해
[1]
55
0
힙스터라서 독사특공대 해금했는데
[7]
116
0
인공 위성 조차 실망하는 단합력
[4]
105
0
끝
[6]
85
0
아잇 바부들아
48
0
이번엔 바로왔다
[1]
48
0
83 끝났다
[2]
46
0
스테이션 바꿨네
42
0
신제품 언박싱
[1]
68
0
퍼즐 다 끝남
[6]
91
1
제발 끝내게 해줘...
[3]
43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