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3명 알림수신 74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레프트 아닌데 땡땡이가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0 조회수 126 작성일 2025-05-12 17:50:16 수정일 2025-05-12 17:50:26 https://arca.live/b/helldivers2/136562825 뭐지 이거 wasd로 쳐야하나?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0] 글쓰기 ㅇㅇ 2025-05-12 17:51:11 답글 땡땡이가키 2025-05-12 17:51:36 답글 Yying_Yying_Yi 2025-05-12 17:51:18 답글 *수정됨 이모티콘으로 하는거 아닐까? 펼쳐보기▼ 땡땡이가키 2025-05-12 17:51:41 답글 그런가 펼쳐보기▼ 첫번째_수호자 2025-05-12 17:51:26 답글 그럼 A로 쳐야됨? 펼쳐보기▼ 땡땡이가키 2025-05-12 17:51:47 답글 대혼돈읾... 펼쳐보기▼ 리싱스키 2025-05-12 17:51:30 답글 방향키 그대로 해야하나 펼쳐보기▼ 땡땡이가키 2025-05-12 17:51:52 답글 흚 펼쳐보기▼ Yying_Yying_Yi 2025-05-12 17:52:23 답글 ㄴㄴ 채팅창에 보면 이모티콘, 스트라타젬이랑 똑같이 생긴 임티 있더라구 펼쳐보기▼ 땡땡이가키 2025-05-12 17:52:41 답글 아 그럼 그건갑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왜 암것도 안나와 [4] 베스티고어 2025.05.12 62 0 뭐야 고장나지 마요 [5] ㅇㅇ 2025.05.12 110 0 버그난거 같은데 ㅋㅋㅋ [5] ㅂㄹㅂㄹ 2025.05.12 93 0 통제민주주의 성능 죽이네 [1] 베스티고어 2025.05.12 110 0 거의 다 됨 [4] 아름드리나무 2025.05.12 65 0 이래놓고 또 퍼즐 나오면 [2] Dama 2025.05.12 50 0 가즈아아아ㅏㅏㅏㅏㅏㅣ [2] ㅇㅇ 2025.05.12 69 0 이번만 딸깍 봐드립니다 [2] 땡땡이가키 2025.05.12 82 0 나 진자 기대해버려요 [2] 땡땡이가키 2025.05.12 44 0 갑자기 왜 와바박 되는거냐 [3] 산타루치아 2025.05.12 62 0 첫줄 끝났네 [1] 아름드리나무 2025.05.12 58 0 나는 이건 딸깍 좀 섞어도 봐줆... [3] 땡땡이가키 2025.05.12 61 0 참여해보겠다고 하는 내모습 [1] ㅇㅇ 2025.05.12 68 0 그래도 다행히 틀린거해도 초기화는 안당하네 AppiLia 2025.05.12 53 0 틀렸다... 20분동안 33개중 3개 했어... [4] 산타루치아 2025.05.12 65 0 딜레이 엄청 심하네 [5] ㅇㅇ 2025.05.12 52 0 나만 몇분째 슬로우 상태임? [2] ㅇㅇ 2025.05.12 55 0 근데 외국은 진짜 인터넷 느린가보네 [2] 아름드리나무 2025.05.12 80 0 이모지 맞는갑다 [2] 땡땡이가키 2025.05.12 83 0 유효한 입력은 방향키 이모지 맞음 ㅇㅇ 아름드리나무 2025.05.12 70 0 이야 그래도 고증이랍시고 인겜 스젬커맨드마냥 하나 잘못쳤다고 첨부턴 아니네 가을비 2025.05.12 70 0 이걸로 하는 거 아닐까 [1] Yying_Yying_Yi 2025.05.12 59 0 와 하나! 프롸 2025.05.12 28 0 레프트 아닌데 [10] 땡땡이가키 2025.05.12 126 0 그래도 다행인건 인풋이 10초에 한번이네 [1] 베스티고어 2025.05.12 76 0 ㅅㅂ 근데 커멘드 입력이라 ㅅㅂ [4] 땡땡이가키 2025.05.12 69 0 그냥 자야지 [7]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5.12 57 0 마지막 이거 한번 틀리면 초기화 아니지? [2] AppiLia 2025.05.12 62 0 찐찐찐찐찐찐찐찐찐찐찐찐찐찐막파이널라스트레이티스트얼티메이트스펙타큘럴마지막댄스 [5] 아름드리나무 2025.05.12 112 0 아 스트라타젬 입력해야되네 [1] AppiLia 2025.05.12 64 0 ㅅㅂ 뭐 구축함 꼬라박기 스트라타젬임? [1] 프롸 2025.05.12 64 0 역시 시발ㅋㅋ 그냥 넘어갈리가없지 베스티고어 2025.05.12 63 0 아오 씨 장난치냐 Yying_Yying_Yi 2025.05.12 29 0 아잇 싯팔 산타루치아 2025.05.12 19 0 아 ㅅㅂㅋㅋㅋㅋ [2] 땡땡이가키 2025.05.12 59 1 ㅅㅂ 소식듣고 5천명 급히왔네ㅋㅋㅋㅋㅋㅋ 땡땡이가키 2025.05.12 83 0 일루와잇ㅋㅋㅋㅋ 프롸 2025.05.12 24 0 빨리 오징어 잡이배 타고싶단 말이에요 AppiLia 2025.05.12 36 0 어어 재부팅한다 베스티고어 2025.05.12 42 0 자드가자 땡땡이가키 2025.05.12 28 0 오 뭔가 일어나고 있음.. [1] 프롸 2025.05.12 33 0 dh TLqkf 땡땡이가키 2025.05.12 36 0 재부팅 됨 빨리 와 [1] 아름드리나무 2025.05.12 54 0 질문 킬존 콜라보템들은 더이상 못얻는건가요 [3] REIHO 2025.05.12 115 0 40분까지 보고 컴 꺼야지 [5] 땡땡이가키 2025.05.12 54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05-12 18:2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