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49명 알림수신 72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왜 암것도 안나와 베스티고어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61 작성일 2025-05-12 18:23:53 https://arca.live/b/helldivers2/136563765 이새끼들 영상준비도 안해놓은건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글쓰기 땡땡이가키 2025-05-12 18:24:03 답글 고장난듯 펼쳐보기▼ 첫번째_수호자 2025-05-12 18:24:58 답글 *수정됨 나 3시쯤에 나가야하는데... 아 펼쳐보기▼ ㅇㅇ 2025-05-12 18:24:59 답글 AppiLia 2025-05-12 18:26:22 답글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주요 명령 종료까지 약 1분 30초 [1] ㅇㅇ 2025.05.12 111 0 3도 눈깔이 되었네 [1] 산타루치아 2025.05.12 89 0 올 눈깔 [3] 땡땡이가키 2025.05.12 126 0 MO끝나고 나서 뭐 생길란가 ㅂㄹㅂㄹ 2025.05.12 49 0 ㄹㅇ 주 명령 끝나는시간에 맞춰 나올듯하네? 베스티고어 2025.05.12 106 0 4번 눈깔됐음 [2] 땡땡이가키 2025.05.12 154 0 파란점은 메리디아 블랙홀임 [1] 베스티고어 2025.05.12 148 0 조금씩 눈 생긴다 [10] 땡땡이가키 2025.05.12 179 0 일단 주 임무 끝날때까지는 기다려 볼까? 24분 남았는디 [4] 산타루치아 2025.05.12 92 0 중력렌즈 효과 넣어놨네 ㅇㅇ 2025.05.12 108 0 이거 조금씩 움직이는거같지않음? [2] 땡땡이가키 2025.05.12 124 0 기분탓인가 [5] Dama 2025.05.12 146 0 이 파란 점 오징어 함선 맞다고 해줘 [2] AppiLia 2025.05.12 141 0 뭐 별거없는디? 산타루치아 2025.05.12 44 0 헬다 좋다는놈이 아직도 3만명이나 있어 [1] 땡땡이가키 2025.05.12 121 3 해냈다 해냈어 [1] 아름드리나무 2025.05.12 106 0 됐다!!! [1] 땡땡이가키 2025.05.12 64 0 마지막 하나!! [2] 땡땡이가키 2025.05.12 35 0 오 배경음악 뭐여 오 [3] ㅇㅇ 2025.05.12 82 0 오 다시 켜짐 ㅂㄹㅂㄹ 2025.05.12 27 0 화면 돌아옴 아름드리나무 2025.05.12 23 0 오 다시 왔다 [1] AppiLia 2025.05.12 67 0 설마 진짜 주 명령 끝나는 시간이랑 맞추려고 그러나 [3] ㅇㅇ 2025.05.12 99 0 왜 암것도 안나와 [4] 베스티고어 2025.05.12 61 0 뭐야 고장나지 마요 [5] ㅇㅇ 2025.05.12 109 0 버그난거 같은데 ㅋㅋㅋ [5] ㅂㄹㅂㄹ 2025.05.12 93 0 통제민주주의 성능 죽이네 [1] 베스티고어 2025.05.12 109 0 거의 다 됨 [4] 아름드리나무 2025.05.12 65 0 이래놓고 또 퍼즐 나오면 [2] Dama 2025.05.12 49 0 가즈아아아ㅏㅏㅏㅏㅏㅣ [2] ㅇㅇ 2025.05.12 69 0 이번만 딸깍 봐드립니다 [2] 땡땡이가키 2025.05.12 82 0 나 진자 기대해버려요 [2] 땡땡이가키 2025.05.12 43 0 갑자기 왜 와바박 되는거냐 [3] 산타루치아 2025.05.12 62 0 첫줄 끝났네 [1] 아름드리나무 2025.05.12 58 0 나는 이건 딸깍 좀 섞어도 봐줆... [3] 땡땡이가키 2025.05.12 60 0 참여해보겠다고 하는 내모습 [1] ㅇㅇ 2025.05.12 67 0 그래도 다행히 틀린거해도 초기화는 안당하네 AppiLia 2025.05.12 53 0 틀렸다... 20분동안 33개중 3개 했어... [4] 산타루치아 2025.05.12 65 0 딜레이 엄청 심하네 [5] ㅇㅇ 2025.05.12 52 0 나만 몇분째 슬로우 상태임? [2] ㅇㅇ 2025.05.12 55 0 근데 외국은 진짜 인터넷 느린가보네 [2] 아름드리나무 2025.05.12 80 0 이모지 맞는갑다 [2] 땡땡이가키 2025.05.12 83 0 유효한 입력은 방향키 이모지 맞음 ㅇㅇ 아름드리나무 2025.05.12 70 0 이야 그래도 고증이랍시고 인겜 스젬커맨드마냥 하나 잘못쳤다고 첨부턴 아니네 가을비 2025.05.12 69 0 이걸로 하는 거 아닐까 [1] Yying_Yying_Yi 2025.05.12 59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05-12 19:0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