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4549명
알림수신 72명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됐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64
작성일
댓글
[1]
글쓰기
ㅇㅇ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상태메시지 대충 해석해봄
[2]
206
2
심심해서 튜토리얼 갔는데 사소한 버그있네
[1]
132
0
일루미닛어 해석할 수 있는 사람 없냐?
[1]
173
0
난 잘래
[3]
78
1
Ihgo xal tutmc-ubdla’t hhuq, Wjfr moq bcuxel’e lqtx tup wqo
[3]
202
0
어어 1번 점마 왜저러냐?
[4]
204
0
뭐 없어?
[3]
101
0
주요 명령 종료까지 약 1분 30초
[1]
111
0
3도 눈깔이 되었네
[1]
89
0
올 눈깔
[3]
126
0
MO끝나고 나서 뭐 생길란가
49
0
ㄹㅇ 주 명령 끝나는시간에 맞춰 나올듯하네?
106
0
4번 눈깔됐음
[2]
154
0
파란점은 메리디아 블랙홀임
[1]
148
0
조금씩 눈 생긴다
[10]
179
0
일단 주 임무 끝날때까지는 기다려 볼까? 24분 남았는디
[4]
92
0
중력렌즈 효과 넣어놨네
108
0
이거 조금씩 움직이는거같지않음?
[2]
124
0
기분탓인가
[5]
146
0
이 파란 점 오징어 함선 맞다고 해줘
[2]
141
0
뭐 별거없는디?
44
0
헬다 좋다는놈이 아직도 3만명이나 있어
[1]
121
3
해냈다 해냈어
[1]
106
0
됐다!!!
[1]
64
0
마지막 하나!!
[2]
36
0
오 배경음악 뭐여 오
[3]
82
0
오 다시 켜짐
27
0
화면 돌아옴
23
0
오 다시 왔다
[1]
68
0
설마 진짜 주 명령 끝나는 시간이랑 맞추려고 그러나
[3]
100
0
왜 암것도 안나와
[4]
62
0
뭐야 고장나지 마요
[5]
110
0
버그난거 같은데 ㅋㅋㅋ
[5]
93
0
통제민주주의 성능 죽이네
[1]
110
0
거의 다 됨
[4]
65
0
이래놓고 또 퍼즐 나오면
[2]
50
0
가즈아아아ㅏㅏㅏㅏㅏㅣ
[2]
69
0
이번만 딸깍 봐드립니다
[2]
82
0
나 진자 기대해버려요
[2]
43
0
갑자기 왜 와바박 되는거냐
[3]
62
0
첫줄 끝났네
[1]
58
0
나는 이건 딸깍 좀 섞어도 봐줆...
[3]
60
0
참여해보겠다고 하는 내모습
[1]
67
0
그래도 다행히 틀린거해도 초기화는 안당하네
53
0
틀렸다... 20분동안 33개중 3개 했어...
[4]
6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