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스트 억까당하는건 난데

왜 나머지 애들은 억까도 없는데 1인분도 못하는 것이지

퀘이사 가져와서 대전차고 물량이고 아무것도 못하는 애에

중기관총 가져와서 아무것도 못하는 애에 ㅅㅂㅋㅋ

공방 여럿이 하는거 보다 혼자하는게 편하노 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