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스트 억까당하는건 난데
왜 나머지 애들은 억까도 없는데 1인분도 못하는 것이지
퀘이사 가져와서 대전차고 물량이고 아무것도 못하는 애에
중기관총 가져와서 아무것도 못하는 애에 ㅅㅂㅋㅋ
공방 여럿이 하는거 보다 혼자하는게 편하노 걍
호스트 억까당하는건 난데
왜 나머지 애들은 억까도 없는데 1인분도 못하는 것이지
퀘이사 가져와서 대전차고 물량이고 아무것도 못하는 애에
중기관총 가져와서 아무것도 못하는 애에 ㅅㅂㅋㅋ
공방 여럿이 하는거 보다 혼자하는게 편하노 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