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3명 알림수신 73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이래서 공방을 안하려고 하는거구나...? sTemp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1 조회수 382 작성일 2025-05-12 09:17:59 https://arca.live/b/helldivers2/136522141 팀킬은 내가 당했는데 추방하는건 뭐야...?팀 데스 1도 없이 순조롭게 진행하다가 최상급 둥지만 밀면 됬는데 얼탱이가 없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1] 글쓰기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5-12 09:20:34 답글 sTemp 2025-05-12 09:21:29 답글 SHAAK 2025-05-12 09:21:11 답글 일부로 미션 다 깰 때 쯤에 추방 하는 애들이 있다더라.. 펼쳐보기▼ sTemp 2025-05-12 09:22:23 답글 인성 개터졌자나... 펼쳐보기▼ SHAAK 2025-05-12 09:22:52 답글 도지마을 2025-05-12 09:22:22 답글 지원 무기 안 들고 내려간 호스트가 지원 온 헬다이버 지원 무기 죽여서 뺏고 추방하는 경우도 있음 펼쳐보기▼ sTemp 2025-05-12 09:22:57 답글 역시 세상은 넓고 ㅂㅅ들도 많다... 펼쳐보기▼ 도지마을 2025-05-12 09:24:29 답글 빨젬이랑 초록젬만 들고 내려간 호스트 였는데 즐겜러인가? 했는데 날 죽이고 지원무기 강탈 후 내가 ? 치니까 바로 추방 펼쳐보기▼ ㅇㅇ 2025-05-12 09:25:01 답글 전략적 잼 5개ㅋㅋ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도지마을 2025-05-12 09:26:04 답글 열 받았던 점은 내가 보급팩에 레일건 이라서 젬 6개 꿀 빨았을거라 더 열 받았음 펼쳐보기▼ ㅇㅇ 2025-05-12 09:26:46 답글 와 ㅅㅂㅋㅋㅋㅋ 더 얼탱이가 없넼ㅋㅋㅋ 펼쳐보기▼ sTemp 2025-05-12 09:25:03 답글 인성 문제 있는거잖아 이건... 뭐하자는건데 ㅠ 펼쳐보기▼ 도지마을 2025-05-12 09:27:01 답글 내 경험 속 공방 평균임 그래서 대유쾌 양형들하고 좀 꼬였다고 탈주안하는 진정한 의지의 따거 만나면 그날 기분 좋아지는 거임 펼쳐보기▼ sTemp 2025-05-12 09:29:45 답글 내가 그동안은 괜찮은 공방러들을 만난거구나...? 펼쳐보기▼ 도지마을 2025-05-12 09:32:35 답글 운이 좋군! 하다가 공방평균에 질리면 망호 탑승과 망호 창설을 적극 권장함. 재밌음 펼쳐보기▼ sTemp 2025-05-12 09:33:31 답글 망호 여는법 모르는 허접인 것이에요 ㄷㅅㄷ 펼쳐보기▼ 도지마을 2025-05-12 09:33:59 답글 https://arca.live/b/helldivers2/103036750 펼쳐보기▼ sTemp 2025-05-12 09:36:20 답글 오... 이런게 있었구나? 정보 고맙읍니다 ^^7 펼쳐보기▼ 도지마을 2025-05-12 09:38:43 답글 https://arca.live/b/helldivers2/99568690 중요 : 7번 사항 필독! 펼쳐보기▼ sTemp 2025-05-12 09:39:43 답글 ㅇㅇ 2025-05-12 09:24:18 답글 라바캔 2개 들어졌다고 쏴죽이는 경우도 있는데 뭐 펼쳐보기▼ sTemp 2025-05-12 09:25:30 답글 셰이드 2025-05-12 09:28:18 답글 공방이란 별의 별 이유... 사소한거 마저로 팀킬하는 경우가 있지 펼쳐보기▼ sTemp 2025-05-12 09:30:21 답글 기총소사에 비명횡사하고 ?도 안쳤는데 닥 추방 갈기는거보고 할말 잃음.. 펼쳐보기▼ 셰이드 2025-05-12 09:31:06 답글 그래서 공방 할때는 호스트 잡아야됨 펼쳐보기▼ sTemp 2025-05-12 09:31:38 답글 ㄹㅇ 이게 속 편한거 같다 ㅇㅇ... 칼을 내가 쥐고 있어야 해... 펼쳐보기▼ 셰이드 2025-05-12 09:32:23 답글 여차하면 트롤러 놈들을 군사재판회부겸 블락해놔야 덜 만남 펼쳐보기▼ sTemp 2025-05-12 09:34:10 답글 진짜 겜하면서 블락 잘 안하는 편인데 이제부턴 그냥 칼춤 춰야겠음 ㅋㅋ 펼쳐보기▼ 셰이드 2025-05-12 09:34:38 답글 강퇴는 1차적인 해결법이고 블락은 이제 2차 방지턱이지 펼쳐보기▼ sTemp 2025-05-12 09:35:43 답글 이게말이야마리야 2025-05-12 09:28:42 답글 공방은 결국 본인이 호스트를 잡아야하는 펼쳐보기▼ sTemp 2025-05-12 09:30:50 답글 이게 속 편한거 같음 ㅇㅇ... 펼쳐보기▼ 레오파르트2AX 2025-05-12 09:30:02 답글 공방을 안가는 이유 펼쳐보기▼ sTemp 2025-05-12 09:31:05 답글 뼈아프게 느껴버린 ㅠ 펼쳐보기▼ 레오파르트2AX 2025-05-12 09:32:31 답글 문제는 그거임 공방가면 추방당하고 호스트 잡으면 개억까에 시달리면서 겜해야함 ㅋ 펼쳐보기▼ sTemp 2025-05-12 09:34:51 답글 이래도 ㅈ같고 저래도 ㅈ같으면 겜 문제가 맞다 ㅇㅇ 화살대가리 ㅂㅅ들.. 펼쳐보기▼ 땡땡이가키 2025-05-12 09:38:11 답글 *수정됨 호킹포 타고 토스트 정리하는데 옆에 강스 미사일 맞고 뒤지고 나중엔 궤도에 팀킬 당했는데 증원 왜 쳐까먹냐고 강퇴시키는 좆장애도 봤음 나중에 안거긴한게 방장 지는 8뎃 쳐박더라 장애련 펼쳐보기▼ sTemp 2025-05-12 09:39:15 답글 자기에겐 한없이 관대한 ㅂㅅ새기... 그런 놈들은 상종 안하는게 맞다 ㅇㅇ... 펼쳐보기▼ 땡땡이가키 2025-05-12 09:39:26 답글 wbm12 2025-05-12 09:56:40 답글 공방하다가 호스트가 날 강퇴하려는 느낌이 들면 내가 먼저 호스트 팀킬해버리고 방나옴 펼쳐보기▼ sTemp 2025-05-12 09:58:30 답글 진짜 그럴 틈도 없었음.. 다같이 아무 문제없이 임무 다하고 최상급 둥지만 조지면 되는 상황에 개뜬금없이 호스트 기총소사 맞고 갈렸는데 그대로 추방 맞은거라;;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연습)와 신규잼 신규무기 무기개조 진짜 개꿀잼이네 ㅋㅋㅋ [4] ㅇㅇ 2025.05.12 220 1 원신 주의)헬다가 타겜에도 영향을 주긴 하는구나 [30] FBGLH 2025.05.12 298 2 이건 아직도 이모양이네 [2] 마소키 2025.05.12 123 0 엄청 덕지덕지 다운은 받아놨는데 [14] 지현쓰 2025.05.12 170 1 🖼️짤/클립 도전 컨텐츠가 나왓어 [10] 유리병캐논 2025.05.12 159 2 요즘뭔가 이상한 새끼들 많아진거 같음 [4] 레인포테이토 2025.05.12 126 0 크아악 내 3000 포인트가 [8] 지현쓰 2025.05.12 142 0 이건 대체 뭔 좆버그냐 [4] 미폭공폭 2025.05.12 120 0 헬망호 아무대나 가는 망호 마감 [3] plac 2025.05.12 45 0 🖼️짤/클립 도로롱 모드 적용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7] 고양이란마리야 2025.05.12 297 3 헬다이버 탄도방패도 내구력 무한으로 바꿔라 [10] 아기토 2025.05.12 160 1 본인 버그 애호가임 [3] ㅇㅇ 2025.05.12 105 0 이정도면 아직 싱싱하냐 [6] twisted_noob 2025.05.12 110 0 오늘은 겜 하기가 귀찮넮... [13] 땡땡이가키 2025.05.12 89 0 크플 버그가 해골물인게 아직증명이 안됨 [10] ㅇㅇ 2025.05.12 181 0 솔직히 초창기 강스보다 더 좆같던거 [10] 아기토 2025.05.12 171 0 원래 이럴때도 있던가 [10] 이게말이야마리야 2025.05.12 150 0 프레데터 변종은 하기싫다 [11] 이카니티 2025.05.12 155 0 크로스플레이 끄기 <- 푸시같음 [6] SA_DU 2025.05.12 219 0 🖼️짤/클립 공폭으로 샷건쏘기 [15] 고양이란마리야 2025.05.12 174 1 헬망호 크라카투/프데10 [4/4] ㅁㄱ [8] Wear 2025.05.12 67 0 크로스플레이 물량이 해골물임? [11] 아기토 2025.05.12 278 0 이래서 공방을 안하려고 하는거구나...? [41] sTemp 2025.05.12 382 0 벌레 어메이징하노 [7] 아가뉴네 2025.05.12 127 0 나도 얘네들한테 경제피해 입혔다 [12] Nicosia 2025.05.12 211 1 12 궤도 폭격에는 낭만이 있다! [10]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5.12 151 0 궤도'정밀'타격<<<<이거 번역이 맞나? [6] 아기토 2025.05.12 232 0 신난다 [5] 다이나믹로동 2025.05.12 106 0 🖼️짤/클립 슈퍼지구 카메라에 보인 무언가 [10] 도로기가삣삐 2025.05.12 205 0 솔직히 저렙 애들이랑 속터지는 공방보단 [11] enlxmfflsdis 2025.05.12 179 0 안대 내 휴양지가 [6] 이게말이야마리야 2025.05.12 160 0 🖼️짤/클립 아 무기 잘못들었다 [1] 이비스 2025.05.12 84 0 난 언제쯤 만렙을 찍을 수 있을까 [16] ㅇㅇ 2025.05.12 147 0 버그가 있어요 [18] 땡땡이가키 2025.05.12 114 0 🖼️짤/클립 이거 타이탄 자살한거임? [4] ㅇㅇ 2025.05.12 179 0 헬망호 크플이켜져 물량이넘치는 일반버그 망호 3/4마감 [8] 릴리 2025.05.12 153 0 스피어 유도 성능 좀 더 올려줘봐 [3] 미폭공폭 2025.05.12 82 0 멍하니 슈크런하다 참호도구 줍고 중절식 주웠는데 아직도 그대로네 [19] Nicosia 2025.05.12 241 0 아니 대체 콘퀘 같은 걸 왜 쓰는 거임? [2] ㅇㅇ 2025.05.12 135 0 이게 케리건의 기분인가 [2] 아기토 2025.05.12 148 0 슬슬 마우스를 바꿔야겠다 [5] 땡땡이가키 2025.05.12 68 0 내일 일루미닛이 나와도 문제 안나와도 문제 [4] 아기토 2025.05.12 115 0 데드아이로 오징어 대가리 1방이라길래 써먹을려고 했더니 [1] 아기토 2025.05.12 136 0 🖼️짤/클립 양붕이가 예상한 다음 채권 모습 [9] 시체 2025.05.12 221 5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05-12 12:1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