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자주들고 나가는데 친구들이랑 하면 분명



<---- 진행방향

(애들 ) - (나)    -- [지뢰] - (추격하는 벌레들)


이런식으로 까는데 잘 가다가 스토커를 만나면  한바퀴를 도는지 지뢰를 밟고 죽었다고 지뢰 쓰지 말라함ㅋㅋ


그래서 다음판에 안들고갔는데 안들고가니 추격대에 ㅈㄴ 뒤잡혀서 더 빨리 뒤짐


내가 "한두마리 앞에잇다고 뒤돌지말고 그냥  스팀 하나 꼽고 돌격해 왜 자꾸 뒤로 도망가냐" 하고 플레이 보면

그냥 정신없어서 여기저기 돌다가 들어가는 듯함ㅋㅋㅋ;


깃발이나 시민 구할때도 센트리 깔고 큰것만 잡으면 돼는데 다들 에임이 안좋아서 잘 못맞추는거 같기도 하고..



결론 = 쏘고 전진해야하는데 쏘다가 안맞아서 바로 붙어버리니 장전한다고 빙빙 돌면서 전투하니까 결국 지뢰지대까지 가는거 같다


방어미션때말고도 지뢰 좋은데....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