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자주들고 나가는데 친구들이랑 하면 분명
<---- 진행방향
(애들 ) - (나) -- [지뢰] - (추격하는 벌레들)
이런식으로 까는데 잘 가다가 스토커를 만나면 한바퀴를 도는지 지뢰를 밟고 죽었다고 지뢰 쓰지 말라함ㅋㅋ
그래서 다음판에 안들고갔는데 안들고가니 추격대에 ㅈㄴ 뒤잡혀서 더 빨리 뒤짐
내가 "한두마리 앞에잇다고 뒤돌지말고 그냥 스팀 하나 꼽고 돌격해 왜 자꾸 뒤로 도망가냐" 하고 플레이 보면
그냥 정신없어서 여기저기 돌다가 들어가는 듯함ㅋㅋㅋ;
깃발이나 시민 구할때도 센트리 깔고 큰것만 잡으면 돼는데 다들 에임이 안좋아서 잘 못맞추는거 같기도 하고..
결론 = 쏘고 전진해야하는데 쏘다가 안맞아서 바로 붙어버리니 장전한다고 빙빙 돌면서 전투하니까 결국 지뢰지대까지 가는거 같다
방어미션때말고도 지뢰 좋은데....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