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는 말을 한 헬다이버는 이미 버그 산란장과 봇 공장에 취업했어. 그러니까 착한 헬다이버들은 다른 좋은 보조무기 써..
솔직히 피스메이커 들고 제약플은 다시는 하고 싶지 않은 난이도였어..뭔가 어중간하게 쓸만해서 교전 가능 불가능을 살짝이라도 잘못 가늠하면 진짜 순식간에 죽어버리더라..
라는 말을 한 헬다이버는 이미 버그 산란장과 봇 공장에 취업했어. 그러니까 착한 헬다이버들은 다른 좋은 보조무기 써..
솔직히 피스메이커 들고 제약플은 다시는 하고 싶지 않은 난이도였어..뭔가 어중간하게 쓸만해서 교전 가능 불가능을 살짝이라도 잘못 가늠하면 진짜 순식간에 죽어버리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