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는 말을 한 헬다이버는 이미 버그 산란장과 봇 공장에 취업했어. 그러니까 착한 헬다이버들은 다른 좋은 보조무기 써..

솔직히 피스메이커 들고 제약플은 다시는 하고 싶지 않은 난이도였어..뭔가 어중간하게 쓸만해서 교전 가능 불가능을 살짝이라도 잘못 가늠하면 진짜 순식간에 죽어버리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