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2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도미네이터는 왜 반동이 셀까 프롸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0 조회수 185 작성일 2025-05-11 12:54:30 https://arca.live/b/helldivers2/136454263 제트추진이라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0] 글쓰기 BrokentwoEyes 2025-05-11 12:55:14 답글 제트추진이니까 펼쳐보기▼ 프롸 2025-05-11 12:56:09 답글 원래 자이로켓이 일반 탄환보다 반동 낮은거 아녓슴? 펼쳐보기▼ 고양이란마리야 2025-05-11 12:56:50 답글 나도 반동 적은걸로 알고있었는데 펼쳐보기▼ BrokentwoEyes 2025-05-11 12:57:53 답글 그게 현실적으로는 맞는데 얘들 입장에서는 '일단 총에서 발사되면서 추진력에 의해 반동이 쎔' 이라는 식 아닐까? 펼쳐보기▼ BrokentwoEyes 2025-05-11 13:01:00 답글 저기 전쟁망치5xxxx 에서도 총쏠때 반동도 적고 명중률 개쩌는데 도미는 왜 저렇게 설계를 했는지 핸들링이야 총이 무겁고 크다라고 생각하면 이해하는데 반동큰거는... 펼쳐보기▼ 호그구 2025-05-11 13:54:47 답글 그러게 오히려 개인화기류 무게 무거우면 현실에서는 반동에 덜 받지 않나? 펼쳐보기▼ ㅌㅅㅁ 2025-05-11 13:06:39 답글 *수정됨 발사체 중량이 무겁나봐 관통력에 피해량보면 로켓이라 센게 아니라 걍 무거운걸 쏘는듯 펼쳐보기▼ boll 2025-05-11 13:55:44 답글 딜 롤백했으면 좋겠어 펼쳐보기▼ 셰이드 2025-05-11 13:57:27 답글 현실에서 개발했다가 남은 자이로젯 추친 로켓탄이 안에 있는 기름을 태우면서 나오는걸로 추친한다는데 실전성이 없어서 포기한 탄환이라더라. 그리고 재수없으면 탄이 부딪혀서 터지거나 아니면 내부에 기름이 남아서 그게 폭발하거나 펼쳐보기▼ 레인포테이토 2025-05-11 14:00:59 답글 일단 기초 추진 하려면 화약이 터지는데 이게 로켓탄이면 내부에 이거저거 들어가서 무거우니 그거 추진시킬려면 화력힘이 강해야 일단 총신에서 나갈 꺼니깐 쌘거 아닐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쫄? [3] ㅇㅇ 2025.05.11 80 0 아니 클라오렐에 꿀발라놨냐 [14] 땡땡이가키 2025.05.11 218 0 공방에서 뉴비방에 들어온 새끼들이 존나 개새끼내 [15] 아기토 2025.05.11 287 0 🖼️짤/클립 지랄 [9] 시체 2025.05.11 119 0 🖼️짤/클립 과거의 자신한테 암살 당하는 경험은 또 처음이네 [7]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5.11 161 2 이거 진짜 왜 죽은건지 아무리 돌려봐도 모르겠네 [18]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5.11 186 0 개인적으로 서부는 댕댕이가 가장 싫음 [8] 레오파르트2AX 2025.05.11 162 0 심심할때 가끔 하는거 [9] 땡땡이가키 2025.05.11 151 0 드디어...인트로가 [5] boll 2025.05.11 212 2 공디 코드 근황 [37] 스윗리버테에엥 2025.05.11 397 0 헬망호 아무대나 가는 망호 펑 [4] plac 2025.05.11 84 0 알아두면 아마 유용한 오토마톤전 팁 하나 [6]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5.11 211 0 고전명작)닭장망호 [13] ㅇㅇ 2025.05.11 1024 30 갑자기 멀티플레이 하면 겜이 튕김 [6] 멀티팩터 2025.05.11 106 0 사실 피스메이커도 그렇게 나쁘진 않을지도 몰라 [5]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5.11 132 0 🖼️짤/클립 오첩 네이놈!!! [12] 땡땡이가키 2025.05.11 131 0 블리츠 제조소,굴이랑 부가 다 못깨면 잠안옴 ㅇㅇ 2025.05.11 97 1 오캐 센트리가 진짜 강하긴 강하구나 [16]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5.11 214 0 내 ARG 결말 예상 [5] 마드쿤 2025.05.11 172 0 나에게도 이런 날이 와버리다니... [11] boll 2025.05.11 146 0 🖼️짤/클립 STATION - 84 카메라에 잡힌 함선의 모습입니다 [19] 도로기가삣삐 2025.05.11 286 1 아직도 이틀 넘게 남았으니 [12] 레오파르트2AX 2025.05.11 114 0 헬망호 아무대나 가는 망호 마감 [10] plac 2025.05.11 111 0 도미네이터는 왜 반동이 셀까 [10] 프롸 2025.05.11 185 0 대전차 거치포 유저의 행복사 [7] 농빵 2025.05.11 5871 10 언젠가 혼합전선도 나오겠지? [7] 프롸 2025.05.11 144 0 오도 망령들이 다 여기있었군 [6] 땡땡이가키 2025.05.11 152 0 1인칭 줌모드 버그임..? [5] 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1234 2025.05.11 132 0 🖼️짤/클립 죽어있는거 아니였냐고 [9] ChocolatePuma 2025.05.11 134 0 헬망호 아무대나 가는 망호 마감 [5] plac 2025.05.11 55 0 하면할수록 캐논포탑이 개좆같네 [16] 땡땡이가키 2025.05.11 157 0 프레데터에서 궤도공폭이랑 이글공폭 같이 써봤는데 [4] 릴리 2025.05.11 128 0 헬망호 무사고 14일차 망호 [마감] [8] 유리병캐논 2025.05.11 120 0 요새에 뭐가 이리 많냐 [7] 땡땡이가키 2025.05.11 113 0 게임 조나 할거없음 [5] ㅇㅇ 2025.05.11 151 0 1557년만에 슈크런 돌기로 했다 [3] ㅇㅇ 2025.05.11 152 0 이거거던 [6] 땡땡이가키 2025.05.11 78 1 죽던 살던 돌격하는거야 [5] ㅇㅇ 2025.05.11 73 0 피스메이커 (소각대 10단 솔플 노데스 제약플 성공) [19]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5.11 198 5 100렙 찍었네 [10] 땡땡이가키 2025.05.11 99 0 질문 아프디안에서 모드 하나 샀는데 후원 취소 어디서 하는지 앎? [4] ㅇㅇ 2025.05.11 581 0 현 시점 테르미나드 전투가 짜증나는 지점이 [11] 대나무빨대 2025.05.11 165 0 변종 노데스를 하면 함장이 특별한 대사를 해주네? [9]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5.11 670 0 항상 라이다 스테이션이 문제야 [7]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5.11 133 0 주 명령 원점으로 돌아왔네 [4] ㅇㅇ 2025.05.11 139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05-11 15:3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