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2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공디 코드 근황 스윗리버테에엥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7 조회수 396 작성일 2025-05-11 14:32:02 https://arca.live/b/helldivers2/136463560 마지막이라 슬슬 리미터가 해체된듯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7] 글쓰기 땡땡이가키 2025-05-11 14:32:22 답글 빨간미쿠아니야콘 펼쳐보기▼ 스윗리버테에엥 2025-05-11 14:33:50 답글 마드쿤 2025-05-11 14:33:49 답글 스윗리버테에엥 2025-05-11 14:33:59 답글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5-11 14:34:11 답글 스윗리버테에엥 2025-05-11 14:34:27 답글 마소키 2025-05-11 14:36:49 답글 스윗리버테에엥 2025-05-11 14:38:50 답글 ㅇㅇ 2025-05-11 14:36:55 답글 브로냐아냐? 펼쳐보기▼ 스윗리버테에엥 2025-05-11 14:39:00 답글 몰루 펼쳐보기▼ 지양파 2025-05-11 14:39:02 답글 스윗리버테에엥 2025-05-11 14:39:20 답글 셰이드 2025-05-11 14:45:29 답글 저 드릴머리 트윈테일 보니까 브로냐인데...? 개발자놈들 중에 붕괴 시리즈 좋아하는 놈이 있나보군 펼쳐보기▼ 스윗리버테에엥 2025-05-11 14:49:17 답글 그런가 펼쳐보기▼ 셰이드 2025-05-11 14:50:35 답글 저런 특유의 드릴 트윈테일 머리카락은 생각보다 떠올리기 쉬움. 붕괴 서드 1부 스토리 초반부에 저 발키리 슈트로 나오거든 펼쳐보기▼ 땡땡이가키 2025-05-11 14:55:34 답글 난 저거 테토인줄 알고있었는데 펼쳐보기▼ 셰이드 2025-05-11 14:56:02 답글 테토...? 그건 또 뭐시여...? 펼쳐보기▼ 땡땡이가키 2025-05-11 14:56:26 답글 보카로읾... 미쿠같은거 펼쳐보기▼ 셰이드 2025-05-11 14:57:27 답글 그러니까... 미쿠처럼 보컬로이드라는거지? 보컬로이드 쪽은 잘 몰라서 붕괴 서드의 브로냐가 떠올린거 보면 뭔가 분위기는 비슷할꺼 같네 펼쳐보기▼ 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1234 2025-05-11 15:20:27 답글 테토 검색하면 공식일러랑 똑같음 ㅇㅇ 펼쳐보기▼ 셰이드 2025-05-11 15:21:22 답글 구글링 해보니까 만우절로 유우명한 보컬로이드였었네...? 근데 지금은 공식화 했고... 어디서 봤나 했더니 유튜브 영상이었다 펼쳐보기▼ 미폭공폭 2025-05-11 14:46:13 답글 약지 점묘파가 왜 절로갔냐 ㅋ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스윗리버테에엥 2025-05-11 14:49:22 답글 셰이드 2025-05-11 14:52:13 답글 가끔 저런 아스키코드 아트 잘 찍는 놈들보면 약지 점묘파가 왜 있나 싶음 ㅋㅋㅋ 펼쳐보기▼ 미폭공폭 2025-05-11 14:52:40 답글 저런거 그릴라고 있는거지 펼쳐보기▼ 셰이드 2025-05-11 14:55:00 답글 근데 보면 존나 개쩌는 아트가 많아서 퍼디 스팀 평가에 얼버니 주르르륵 있는거 보고 와 좋은의미로 미친놈들 이란생각이 절로들었음 ㅋㅋ 펼쳐보기▼ 시체 2025-05-11 15:09:50 답글 스윗리버테에엥 2025-05-11 15:25:47 답글 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1234 2025-05-11 15:19:32 답글 테토맞는거같은데 펼쳐보기▼ 스윗리버테에엥 2025-05-11 15:25:33 답글 ㅇㅇ 2025-05-11 15:25:03 답글 테토를 모르는 세대가 올줄이야........... 펼쳐보기▼ 스윗리버테에엥 2025-05-11 15:25:28 답글 미안... 펼쳐보기▼ ㅇㅇ 2025-05-11 15:26:04 답글 ㅅㅂ 늙은거 같어서 더 긁히네 펼쳐보기▼ 스윗리버테에엥 2025-05-11 15:26:21 답글 나도 늙었어 임마 펼쳐보기▼ ㅇㅇ 2025-05-11 15:26:33 답글 SONOB 2025-05-12 07:52:34 답글 보자마자 테토란걸 알았는데 이젠 테토를 모르는구나... 펼쳐보기▼ 루슬란 2025-05-12 08:04:24 답글 누가 봐도 테토인데 왜 브로냐 이런 걸 말 하는 거지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모기장 캐르 2025.05.11 83 0 ㅅㅂ 단합력 ㅋㅋㅋㅋ [3] ㅇㅇ 2025.05.11 206 1 유독 세력제거하기에서 탱크위에 떨어지면 잘 날아감 [2] 땡땡이가키 2025.05.11 124 0 🖼️짤/클립 헐크님 여기서 춤추면 안대요 [3] 땡땡이가키 2025.05.11 130 0 🖼️짤/클립 진짜 뭐에 뒤진거지 이거 행성이 걍 븅신인건가 [9] 릴리 2025.05.11 163 0 헬망호 야밤의 슈크런 펑 HoDu 2025.05.11 77 0 이야..이건뭐지.? [6] 색채맛호시노 2025.05.11 163 0 이젠 뭐에 쳐죽는지도 모를지경 [6] 땡땡이가키 2025.05.11 143 0 🖼️짤/클립 흔한 투명 화염 토네이도 [2]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5.11 112 0 🖼️짤/클립 기지 한복판에다가 헬밤을 터트려주지 [2] 땡땡이가키 2025.05.11 106 0 아니 분명 슈크런 하려고 차 들고 왔을텐데 [3] ㅇㅇ 2025.05.11 177 0 솔플 무반동포를 못빼겠네 ㄹㅇ [7] 임시직 2025.05.11 246 0 이런건 또 처음이네 시발ㅋㅋㅋㅋㅋ [17] 땡땡이가키 2025.05.11 818 10 제발 무기좀 먹게 해다오 [6] 프롸 2025.05.11 598 8 쫄? [3] ㅇㅇ 2025.05.11 80 0 아니 클라오렐에 꿀발라놨냐 [14] 땡땡이가키 2025.05.11 217 0 공방에서 뉴비방에 들어온 새끼들이 존나 개새끼내 [15] 아기토 2025.05.11 286 0 🖼️짤/클립 지랄 [9] 시체 2025.05.11 119 0 🖼️짤/클립 과거의 자신한테 암살 당하는 경험은 또 처음이네 [7]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5.11 160 2 이거 진짜 왜 죽은건지 아무리 돌려봐도 모르겠네 [18]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5.11 186 0 개인적으로 서부는 댕댕이가 가장 싫음 [8] 레오파르트2AX 2025.05.11 161 0 심심할때 가끔 하는거 [9] 땡땡이가키 2025.05.11 150 0 드디어...인트로가 [5] boll 2025.05.11 212 2 공디 코드 근황 [37] 스윗리버테에엥 2025.05.11 396 0 헬망호 아무대나 가는 망호 펑 [4] plac 2025.05.11 83 0 알아두면 아마 유용한 오토마톤전 팁 하나 [6]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5.11 211 0 고전명작)닭장망호 [13] ㅇㅇ 2025.05.11 1023 30 갑자기 멀티플레이 하면 겜이 튕김 [6] 멀티팩터 2025.05.11 106 0 사실 피스메이커도 그렇게 나쁘진 않을지도 몰라 [5]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5.11 131 0 🖼️짤/클립 오첩 네이놈!!! [12] 땡땡이가키 2025.05.11 131 0 블리츠 제조소,굴이랑 부가 다 못깨면 잠안옴 ㅇㅇ 2025.05.11 97 1 오캐 센트리가 진짜 강하긴 강하구나 [16]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5.11 213 0 내 ARG 결말 예상 [5] 마드쿤 2025.05.11 172 0 나에게도 이런 날이 와버리다니... [11] boll 2025.05.11 145 0 🖼️짤/클립 STATION - 84 카메라에 잡힌 함선의 모습입니다 [19] 도로기가삣삐 2025.05.11 286 1 아직도 이틀 넘게 남았으니 [12] 레오파르트2AX 2025.05.11 113 0 헬망호 아무대나 가는 망호 마감 [10] plac 2025.05.11 110 0 도미네이터는 왜 반동이 셀까 [10] 프롸 2025.05.11 185 0 대전차 거치포 유저의 행복사 [7] 농빵 2025.05.11 5870 10 언젠가 혼합전선도 나오겠지? [7] 프롸 2025.05.11 143 0 오도 망령들이 다 여기있었군 [6] 땡땡이가키 2025.05.11 151 0 1인칭 줌모드 버그임..? [5] 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1234 2025.05.11 131 0 🖼️짤/클립 죽어있는거 아니였냐고 [9] ChocolatePuma 2025.05.11 133 0 헬망호 아무대나 가는 망호 마감 [5] plac 2025.05.11 54 0 하면할수록 캐논포탑이 개좆같네 [16] 땡땡이가키 2025.05.11 156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05-11 17:3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