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2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얼탱 이게말이야마리야 추천 1 비추천 0 댓글 22 조회수 252 작성일 2025-05-11 08:54:35 https://arca.live/b/helldivers2/136433249 버그난 터미널인데 시체때문이라는 이야기를 듣고이게 진짜였냐구 추천! 1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2] 글쓰기 sTemp 2025-05-11 08:57:31 답글 망령이라도 있던거였나고 ㅋㅋㅋㅋㅋ 펼쳐보기▼ 이게말이야마리야 2025-05-11 08:59:08 답글 죽어서도 터미널을 못놓은 그들.. 펼쳐보기▼ 대나무빨대 2025-05-11 09:03:05 답글 무기 모드 이뻐 보이네요.. 출저를 "깐부" 해줘 펼쳐보기▼ 이게말이야마리야 2025-05-11 09:08:08 답글 괜찮겠나요 상대는 그 공폭로켓이라구요?! 펼쳐보기▼ 대나무빨대 2025-05-11 09:08:57 답글 이미 더한 무기에도 당해봤어.. 아군 있는데다가 제로거리 이글 집속탄 처 날린다던가... 펼쳐보기▼ 이게말이야마리야 2025-05-11 09:12:02 답글 오.. 조금 있다가 링크를 드리겠습니다 펼쳐보기▼ 고양이란마리야 2025-05-11 09:15:04 답글 히히 와드 박아놔야지 ㅎㅎ 펼쳐보기▼ 이게말이야마리야 2025-05-11 10:22:58 답글 aHR0cHM6Ly93d3cuYWZkaWFuLmNvbS9hL2xpdWNjYWk/ 펼쳐보기▼ 고양이란마리야 2025-05-11 10:23:51 답글 이게말이야마리야 2025-05-11 10:27:33 답글 이게말이야마리야 2025-05-11 10:26:52 답글 아래걸 이용해주시면 됩니다 참고로 유료이니 참고하시길! 펼쳐보기▼ 대나무빨대 2025-05-11 10:44:40 답글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5-11 09:04:02 답글 이게말이야마리야 2025-05-11 09:07:09 답글 gon 2025-05-11 09:06:23 답글 이 글을보고 앞으로 지나가다 널린 시신들을 훼손하기로했다 ㅋㅋ 펼쳐보기▼ 이게말이야마리야 2025-05-11 09:07:20 답글 고양이란마리야 2025-05-11 09:15:18 답글 이게말이야마리야 2025-05-11 09:16:57 답글 유리병캐논 2025-05-11 09:16:28 답글 이게말이야마리야 2025-05-11 09:17:07 답글 소라사키_히나 2025-05-11 09:48:37 답글 시발 낀게 시체였다고? 애꿎은 터미널에 얼티메이텀 몇발을 날린거지 펼쳐보기▼ 이게말이야마리야 2025-05-11 09:57:17 답글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현 시점 테르미나드 전투가 짜증나는 지점이 [11] 대나무빨대 2025.05.11 166 0 변종 노데스를 하면 함장이 특별한 대사를 해주네? [9]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5.11 671 0 항상 라이다 스테이션이 문제야 [7]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5.11 134 0 주 명령 원점으로 돌아왔네 [4] ㅇㅇ 2025.05.11 140 0 논란의 여지가 있을 수 있겠지만 솔직히 경장관통은 쓸모가 없음 [10] 야근분충 2025.05.11 184 5 이래서 헬밤쓰는구나 [6] 땡땡이가키 2025.05.11 142 0 헬망호 프레데터 박멸단 모집 [마감] [6] 첫번째_수호자 2025.05.11 88 0 이거 좀 야하지 않냐? [10] 아기토 2025.05.11 195 1 오늘따라 이상한 걸 많이 보네 [13]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5.11 123 0 버섯 [4] 고양이란마리야 2025.05.11 86 0 버그 가스독 ㄱㅊ? [5] 여고생 2025.05.11 106 0 우린 왜 커다란게 없는거야 [10] 이게말이야마리야 2025.05.11 170 0 망겜.. [2]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5.11 53 0 강스 헤이하치 전부 6단부터 나와야한다고 생각해요 [2] ㅇㅇ 2025.05.11 110 1 헬망호 아무대나 가는 망호 마감 [6] plac 2025.05.11 68 0 1번무기 중장관 볼트액션 하나 나오면 그것만쓴다 ㅅㅂ [3] 소라사키_히나 2025.05.11 102 1 오도하려면 어디가야하지 [4] 땡땡이가키 2025.05.11 94 0 근데 진짜 왜 제대로된거 안주는거임? [15] 이카니티 2025.05.11 190 0 의장대 채권은 기존 메인 채권은 그대로 나오고 이벤트성 채권으로 [1] 대나무빨대 2025.05.11 110 0 헬다이버 친구 중에 대만 친구 하나 있거든? [4] 미카공듀수호단 2025.05.11 268 6 창작 [PROLOGUE/스포일러/AU] "Behind The Liberty (자유의 뒷모습)" - 프롤로그 [13] 지현쓰 2025.05.11 572 11 아직 잘 못굴리겠는 무기 [31] 고양이란마리야 2025.05.11 238 0 이번 채권 대유쾌마운틴으로 바뀌는 방법 [5] 미카공듀수호단 2025.05.11 190 0 얼탱 [22] 이게말이야마리야 2025.05.11 252 1 슈퍼지구 STATION 라이브로 볼수있나본데 [5] 도로기가삣삐 2025.05.11 184 0 질문 보이스 모드 관련 궁금한거 [6] 이름없어요 2025.05.11 191 0 🖼️짤/클립 진짜 슈퍼지구 뭔일 일어나려나본데.... [4] 도로기가삣삐 2025.05.11 245 0 지뢰 너무 좋아 꺄르륵 [9] ㅇㅇ 2025.05.11 120 1 🖼️짤/클립 어...? 이새끼들 함대가? [11] 도로기가삣삐 2025.05.11 276 1 지휘벙커가 쉬운 미션인 편이였구나 [27]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5.11 355 0 🖼️짤/클립 차량으로 빙빙 돌면서 펠리컨한테 박았더니 이렇게되네 [3] 미폭공폭 2025.05.11 147 0 신규 채권 테마곡 'march of the helldivers' [2] 색채맛호시노 2025.05.11 177 0 좆같지만 자주 생각하는건데 슈퍼지구가 존나 쌔긴한듯... [10] 아기토 2025.05.11 281 0 ㅅㅂ 내일 뭐없기만해봐라 [7] 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1234 2025.05.11 162 0 혼자 상급기지2개, 샘사, 박격포, 대공포 부수니까 추방하네 ㅋㅋㅋㅋ [4] 탱크보이 2025.05.11 168 0 로켓 센트리랑 오캐 센트리랑 어느 게 더 봇 잘잡을까? [22]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5.11 176 0 질문 헬다이버즈 2 현재 상황 기준으로, 슈퍼지구 연방의 연도가 언제인가요? [2] 지현쓰 2025.05.11 298 0 자 오늘도 한방탕 해볼까 [8] ㅇㅇ 2025.05.11 107 0 프레데터만 하다보니 일반 버그를 잊어버림 [2] ㅇㅇ 2025.05.11 156 0 헬다이버가 이렇게 있는데도 해방률이 이따구? [6] 크림치즈듬뿍 2025.05.11 214 2 낼모레 업뎃인가? [3] 프롸 2025.05.11 108 0 오우.. 고귀한자 모드 진짜 이쁘네... [7] 대나무빨대 2025.05.11 274 0 질문 모드..관련 질문이랄까? 아무튼 [5] 이게말이야마리야 2025.05.11 193 0 아니 시발 버그라며 [4] 레인포테이토 2025.05.11 137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05-11 10:5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