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170시간 정도 밖에 안한 뉴비인데 

보이스 모드들 보면 어떤건 냉동육(고기)이라 나오거나 다이버라고 하거나 종류가 있던데 뭔차이임? 

헬다이버가 냉동인간 취급당하던데 그냥 같은말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