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염 폭풍에 닿지도 않았는데 타죽는 헬다이버, 코 앞에 있는 헐크를 4발 쏴서 한발도 못맞추는 로켓 센트리, 500맞고 살아있는 박격포까지..

혹서 행성이라 환각이라도 보는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