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2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질문 테르미니드는 기원이 어디임? N붕첩자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27 작성일 2025-06-11 10:43:25 https://arca.live/b/helldivers2/139316749 봇은 슈퍼지구 반동분자오징어는 대충 어디 살던 외계인 인데버그만 기원이 안나오는거 같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글쓰기 ㅇㅇ 2025-06-11 10:45:11 답글 슈퍼지구 펼쳐보기▼ dlcwolf 2025-06-11 10:47:08 답글 원래 태양계 북동쪽에 자생하던 군집인데, E-71… 아니 군집의 상위 개체가 너무 억압적이고 폭력적인 정책을 펼쳐서 1차 은하계 전쟁에서 토벌하고 가축화시킴. 이후 테르미니르 라고 명명하고 농장에서 사육중이였는데 탈출했어! 펼쳐보기▼ 셰이드 2025-06-11 10:59:24 답글 1편과 2편은 어떻게 날아오고 어떻게 생기는지 모름. 공식적으론. 근데 1차 은하계 전쟁으로 토벌하고 가축화시켰는데 얘네들이 농장에서 탈주함 펼쳐보기▼ 브라질땅콩 2025-06-11 11:13:05 답글 벌레 짜면 기름 나와서 가축으로 키우다 도망침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BEAR다이버 음성 복구완료 [2] R_Grey 2025.06.11 113 0 이 에메한 저항 수치는 뭐지 [10] 고양이란마리야 2025.06.11 221 0 헬망호 어디든 가는 망호 [펑] [2] PIXY 2025.06.11 64 0 아 바본가봐 [9] 하사그라니 2025.06.11 169 0 우리 화살두가 맞아요! [6] 카모72 2025.06.11 221 0 모션 찐빠있네... [2] 연한파란달 2025.06.11 97 0 잼만 더져도 터지는거면 뭔가 문제가 있는데 [5] Noah 2025.06.11 118 0 유출) 모델링 하나 유출된 듯 [7] Ohoho123 2025.06.11 360 0 생각할수록 이상하네 [2] R_Grey 2025.06.11 67 0 버넌웰스 눈 너무아픈데 [2] 땡땡이가키 2025.06.11 61 0 모르는놈이 없는 그 자리 [8] 땡땡이가키 2025.06.11 206 0 테르미나드가 슈크도 먹어치웠나...? 대나무빨대 2025.06.11 88 0 모드 다시 찾아보고 사려니 귀찮다 [1] 권총으로자살한청년 2025.06.11 89 0 크루시블 해방 [2] 이게말이야마리야 2025.06.11 98 0 아크유탄 굴까기가 안된다고? [7] 프롸 2025.06.11 188 0 이번 버그 시가지 탄약통 ㅈㄴ없음 [3] 히야후 2025.06.11 136 0 이럽터 좋노.. [2] 응기잇 2025.06.11 88 0 🖼️짤/클립 마참내 다 모인 움자매 [10] ㅇㅇ 2025.06.11 259 0 헬다이버들을 위한 피아노 믹스 [2] 도지마을 2025.06.11 98 3 헬망호 2사이클 도는 망호 [마감] [8] Sinistra_ 2025.06.11 123 0 🖼️짤/클립 상시 호버링 헬다이버 [1] 대나 2025.06.11 136 0 모드 패치때문에 또 지랄 나서 다시 받아야 햐냐? [3] 권총으로자살한청년 2025.06.11 170 -1 질문 테르미니드는 기원이 어디임? [4] N붕첩자 2025.06.11 127 0 패치후 공방 사람들 방어구 [19] 이게말이야마리야 2025.06.11 311 0 44444 [8] 땡땡이가키 2025.06.11 90 0 헬망호 어디든 가는 저녁 망호 [펑] [9] PIXY 2025.06.11 66 0 가드독 로버에 냉각 매커니즘이 드디어 작동하네.. [8] 대나무빨대 2025.06.11 161 0 🖼️짤/클립 너네 펠리컨이 운지하는거 봤냐 [10] 스윗리버테에엥 2025.06.11 148 0 센트리로켓 구경이 70미리라 물량 잡기가 힘들다고요? [4] 성능좋은아리스 2025.06.11 142 0 질문 의장대 채권 슈퍼스토어 물품 가격 얼마였었죠? [13] 대나무빨대 2025.06.11 104 0 🖼️짤/클립 헬퀴벌레 대신 비보잉 [12] 땡땡이가키 2025.06.11 122 0 레일건 차징이 안돼 [11] 땡땡이가키 2025.06.11 120 0 버그 시가전 해보니까 마음에 드네요... [2] 대나무빨대 2025.06.11 79 0 무적 시프군 인줄 [2] Koda_Rocky 2025.06.11 160 0 든든한 센트리 [11] Koda_Rocky 2025.06.11 165 0 UF-84 어느옷임? [8] 하나비인형 2025.06.11 173 0 🖼️짤/클립 궤도'정밀'타격 ㅇㅈㄹ ㅋㅋㅋㅋㅋㅋ [9] 아기토 2025.06.11 261 0 여따가 기총을 왜던져 씨발 [13] 땡땡이가키 2025.06.11 181 0 그냥 진리나 사야지 [21] 땡땡이가키 2025.06.11 175 0 분명 의장대 채권 이후로 좀 좋은 채권 낸다고 하지 않았나? [9] 아기토 2025.06.11 239 1 어떻게 된게 행성 이름이 크루시블ㅋㅋㅋㅋㅋ [9] 대나무빨대 2025.06.11 193 0 새 채권을 살까 진리를 살까 [16] 땡땡이가키 2025.06.11 185 0 짧팁: 도시전설 채권이 권총 용량도 올려줌 [7] 아름드리나무 2025.06.11 175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06-11 12:2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