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2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짤/클립 궤도'정밀'타격 ㅇㅈㄹ ㅋㅋㅋㅋㅋㅋ 아기토 추천 0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261 작성일 2025-06-11 09:41:54 https://arca.live/b/helldivers2/139310808 궤도'대충'타격 고치라고 ㅋ구축함 병신들아 ㅋㅋㅋㅋㅋㅋㅋ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9] 글쓰기 고양이란마리야 2025-06-11 09:42:25 답글 마소키 2025-06-11 09:42:37 답글 dlcwolf 2025-06-11 09:43:32 답글 정밀하게 한 지점을 타격한다했지 명중시킨다고 한적은 없음ㅋㅋㅋㅋ 펼쳐보기▼ Fontana 2025-06-11 09:43:45 답글 대충 그걸 믿었음 콘 펼쳐보기▼ sTemp 2025-06-11 09:47:11 답글 레오파르트2AX 2025-06-11 09:54:57 답글 저게 빗나가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ㅌㅅㅁ 2025-06-11 10:00:10 답글 *수정됨 아 이거 젬을 위에 얹어서 저래된거임ㅋㅋㅋ 조준점이 진짜 젬위치라서 타점이 Z축까지 따라 올라가버린거 펼쳐보기▼ 교미의요정 2025-06-11 10:17:57 답글 셰이드 2025-06-11 10:51:28 답글 와... 저게 빗나가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아크유탄 굴까기가 안된다고? [7] 프롸 2025.06.11 189 0 이번 버그 시가지 탄약통 ㅈㄴ없음 [3] 히야후 2025.06.11 137 0 이럽터 좋노.. [2] 응기잇 2025.06.11 88 0 🖼️짤/클립 마참내 다 모인 움자매 [10] ㅇㅇ 2025.06.11 259 0 헬다이버들을 위한 피아노 믹스 [2] 도지마을 2025.06.11 98 3 헬망호 2사이클 도는 망호 [마감] [8] Sinistra_ 2025.06.11 123 0 🖼️짤/클립 상시 호버링 헬다이버 [1] 대나 2025.06.11 137 0 모드 패치때문에 또 지랄 나서 다시 받아야 햐냐? [3] 권총으로자살한청년 2025.06.11 171 -1 질문 테르미니드는 기원이 어디임? [4] N붕첩자 2025.06.11 128 0 패치후 공방 사람들 방어구 [19] 이게말이야마리야 2025.06.11 312 0 44444 [8] 땡땡이가키 2025.06.11 91 0 헬망호 어디든 가는 저녁 망호 [펑] [9] PIXY 2025.06.11 67 0 가드독 로버에 냉각 매커니즘이 드디어 작동하네.. [8] 대나무빨대 2025.06.11 162 0 🖼️짤/클립 너네 펠리컨이 운지하는거 봤냐 [10] 스윗리버테에엥 2025.06.11 149 0 센트리로켓 구경이 70미리라 물량 잡기가 힘들다고요? [4] 성능좋은아리스 2025.06.11 143 0 질문 의장대 채권 슈퍼스토어 물품 가격 얼마였었죠? [13] 대나무빨대 2025.06.11 105 0 🖼️짤/클립 헬퀴벌레 대신 비보잉 [12] 땡땡이가키 2025.06.11 122 0 레일건 차징이 안돼 [11] 땡땡이가키 2025.06.11 121 0 버그 시가전 해보니까 마음에 드네요... [2] 대나무빨대 2025.06.11 80 0 무적 시프군 인줄 [2] Koda_Rocky 2025.06.11 161 0 든든한 센트리 [11] Koda_Rocky 2025.06.11 165 0 UF-84 어느옷임? [8] 하나비인형 2025.06.11 174 0 🖼️짤/클립 궤도'정밀'타격 ㅇㅈㄹ ㅋㅋㅋㅋㅋㅋ [9] 아기토 2025.06.11 261 0 여따가 기총을 왜던져 씨발 [13] 땡땡이가키 2025.06.11 182 0 그냥 진리나 사야지 [21] 땡땡이가키 2025.06.11 176 0 분명 의장대 채권 이후로 좀 좋은 채권 낸다고 하지 않았나? [9] 아기토 2025.06.11 239 1 어떻게 된게 행성 이름이 크루시블ㅋㅋㅋㅋㅋ [9] 대나무빨대 2025.06.11 194 0 새 채권을 살까 진리를 살까 [16] 땡땡이가키 2025.06.11 186 0 짧팁: 도시전설 채권이 권총 용량도 올려줌 [7] 아름드리나무 2025.06.11 176 0 나만볼꺼임 보1지마샒 [6] ㅇㅇ 2025.06.11 170 0 간만에 복귀함 [8] 백발덕후 2025.06.11 99 0 오늘은 겜좀해야지 [4] 땡땡이가키 2025.06.11 70 0 챈질하다 뒤질뻔했네 [13] 땡땡이가키 2025.06.11 155 0 도시 버그전 솔플 후기 [13] 고양이란마리야 2025.06.11 195 0 여우신이 벌레주지에 타락하다니.. [7] 아기토 2025.06.11 218 0 그래서 이놈은 언재 내줄꺼임 ㅋㅋㅋ [5] ㅇㅇ 2025.06.11 168 0 와...! 키마로 응애가 됐다. [18] 셰이드 2025.06.11 153 0 이놈의 병신겜은 뭐 한번이라도 버그 없던적이 없냐 [1] Heartfiction 2025.06.11 136 0 소각대도 견인포병입고 도는데 화방때문에 화방갑쓰게생김 [2] 땡땡이가키 2025.06.11 87 0 프변종 공격시작 [12] 땡땡이가키 2025.06.11 189 0 헬망호 한시간째 대기중인 크루시블 망호 [마감] [9] 대나 2025.06.11 111 0 버그 끌려가면 화방이나 써야긋다 땡땡이가키 2025.06.11 70 0 오랜만에 카봇 재탕하는데 [6] 아기토 2025.06.11 136 0 아오 진짜 [6] 고양이란마리야 2025.06.11 128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06-11 11:1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