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 이틀 안하다가 이제 접속해서 해봤어



1뎃은 공폭 쏘다 반역자되서 처형당했음
노뎃 까비


새로생긴 미션 뭔가 외형 생긴거는 멋진데
500한방에 부숴지는게 너무 허접해서 아쉬움
날먹 미션인거 같음

맵에 물량이 많다고들 하는데
평지고 좁은 길이 많다 보니 가스가 특효약이라
가스 무기 채용하면 살만한거 같음
그리고 중장갑몹이 진짜 적음
한판 내내 타이탄 3마리, 차저랑 그 아종들 해서 4마리? 쯤
본거 같고 임페일러는 시프짱들에게 처치당한건지 시체만 두개 봤어
또 혼자 다니다 보면 시프짱들이 어그로 끌어서 타이탄 데리고 인적드문곳으로 사라짐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반톤만 있으면 중장갑 무장 채용 안해도 될거 같아
한가지더 벌레 둥지에 굴이 좀 적은거 같아
부수기도 쉽게 배치 된거 같고
후방에 건물 없는 자리 찾아서 이글 박을수도 있고
종합적으로 일반 행성 버그보다 쉬운거 같아
하지만 자꾸 헬다이버가 땅속으로 꺼지고
파운서가 건물 속에서 점프로 다리 뜯어가는 등
버그가 많아서 변수가 많은거 같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