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땅히 멍멍이를 상대할 수단이 퀘이사 들고 일회용 대전차 존나 뿌리는거 말고 없던 시절
오캐랑 중기관총은 멍멍이가 보였다 하면 죽음을 무릅쓰고 배빵 때렷다고
특히 중기관 풀 RPM 이 그렇게 맛있었다고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2명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그 시절 광기
추천
1
비추천
0
댓글
13
조회수
217
작성일
댓글
[13]
글쓰기
유리병캐논
Refugia
Dkam
뭐멍이
ㅇㅇ
뭐멍이
ㅇㅇ
뭐멍이
ㅇㅇ
뭐멍이
ㅇㅇ
야근분충
ㅇㅇ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짧팁: 도시전설 채권이 권총 용량도 올려줌
[7]
176
0
나만볼꺼임 보1지마샒
[6]
170
0
간만에 복귀함
[8]
99
0
오늘은 겜좀해야지
[4]
70
0
챈질하다 뒤질뻔했네
[13]
155
0
도시 버그전 솔플 후기
[13]
195
0
여우신이 벌레주지에 타락하다니..
[7]
218
0
그래서 이놈은 언재 내줄꺼임 ㅋㅋㅋ
[5]
168
0
와...! 키마로 응애가 됐다.
[18]
153
0
이놈의 병신겜은 뭐 한번이라도 버그 없던적이 없냐
[1]
136
0
소각대도 견인포병입고 도는데 화방때문에 화방갑쓰게생김
[2]
87
0
프변종 공격시작
[12]
189
0
헬망호
한시간째 대기중인 크루시블 망호 [마감]
[9]
111
0
버그 끌려가면 화방이나 써야긋다
70
0
오랜만에 카봇 재탕하는데
[6]
136
0
아오 진짜
[6]
128
0
도시작전 스토커둥지 원래 이런 패턴 있음?
[6]
182
3
시가전 버그는 뭐 들고갈지 모르겠어서
[8]
165
0
헬서운 이야기
[3]
74
0
공략/정보
유출) 신채권 AR, 수류탄
[35]
605
2
시뻘건행성에서 실험적 주입 드는거 볼때마다 죽이고싶음..
[19]
217
0
3600명은 뭐야
[15]
206
0
모드 만들고 적용하니깐 튕기네
[9]
108
0
그 시절 광기
[13]
217
1
오랜만에 복귀함
[6]
117
0
갑자기 멍무이 처음 나온 시절 생각나네
[3]
118
0
그냥 지금 헬다2보다 1인 개발 원시헬다가 더 잘만든듯
[5]
209
1
도시 벌레전 후기
[6]
200
1
유출에 건쉽 케리어 있지 않었나
[6]
180
0
호스트가 짊어져야할 통나무 +1
[8]
287
0
지금 벌레잡으러 갈때 일반 브레이커 쓰고 있는데
[6]
129
0
대도시맵 뭔가 지형 찐빠가 여기저기 있나보네
[6]
229
0
버그 고가치 쉽넹
[9]
176
0
사운드 택갈이 잘 안되네
[3]
106
0
질문
다음채권추천: 버그일루유저, 민주적폭파밖에 없음
[17]
214
0
모드 도둑뇨속 처형당했네
[31]
943
10
일루와잇은 가오리가 아니라 딴걸줬어야함
[3]
136
0
🖼️짤/클립
팩스 얼티 2방임
[34]
254
2
헬망호
슈크런 한탕 하고싶은 망호 [마감]
[5]
99
0
질문
중기관총 급탄벨트 거치형 중기관총 급탄벨트로 수정해보려고 하는데
138
0
소신발언) 이거 나와야함
[13]
247
1
요즘 버그들 화방으로 지지는게 왤케 재밌지 ㅋㅋ
[12]
122
0
뉴비인생 첫 솔플 성공
[13]
192
3
🖼️짤/클립
대충 만든 예구갑 콘
[15]
362
3
🖼️짤/클립
갤펌) 예구갑 미만
[79]
1250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