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2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소신발언) 이거 나와야함 Akalive 추천 1 비추천 0 댓글 13 조회수 246 작성일 2025-06-11 05:35:22 https://arca.live/b/helldivers2/139289989 반박안받음 카레거지새끼는 지랄말고 이것들을 내놔야할것가오리새끼 잡으려면 3번 같은 개사기 대전차무기가 필요하다고씨발 무반동 좆같이 약하잖아 6발다쏴도 가오리 안뒤질때도있는데 추천! 1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3] 글쓰기 초록옷젤다 2025-06-11 05:36:10 답글 럼블러는 시발 좀 나왔으면... 1에서 존나 많이 썼는데 펼쳐보기▼ Akalive 2025-06-11 05:36:40 답글 당장 럼블러없으면 버그와 사보는 서비스종료다.... 펼쳐보기▼ ㅇㅇ 2025-06-11 05:37:00 답글 왜 1편처럼 나온다고 생각하시죠? 펼쳐보기▼ Akalive 2025-06-11 05:37:13 답글 Refugia 2025-06-11 05:38:24 답글 다른 SF겜 파쿠리라도 좀 ..... 그냥 뭐든 주세오 제발 펼쳐보기▼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11 05:40:24 답글 뭐멍이 2025-06-11 05:41:43 답글 일루는 대전차 장갑이 없고 실드 있는게 종족특성 아니였냐고오 펼쳐보기▼ 셰이드 2025-06-11 05:45:59 답글 코만도 나왔잖아? 정상화 되어서 펼쳐보기▼ Akalive 2025-06-11 05:46:47 답글 그건쓰레기지 코만도가아님 어디 4발찍싸면 끝나는 조루병신무기를 8발에 재장전까지 가능한 갓갓코만도님께 펼쳐보기▼ 셰이드 2025-06-11 05:47:12 답글 *수정됨 할배 또 이러신다 밥이나 드시지오. 펼쳐보기▼ Akalive 2025-06-11 05:48:20 답글 레오파르트2AX 2025-06-11 06:03:56 답글 Eze 2025-06-11 08:42:55 답글 트라이던트 돌려내라 이놈들아 어딜 가도 이지모드로 만들던 치트키 어디갔어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시가전 버그는 뭐 들고갈지 모르겠어서 [8] 시체 2025.06.11 165 0 헬서운 이야기 [3] ㅇㅇ 2025.06.11 74 0 공략/정보 유출) 신채권 AR, 수류탄 [35] 스윗리버테에엥 2025.06.11 605 2 시뻘건행성에서 실험적 주입 드는거 볼때마다 죽이고싶음.. [19] 릴리 2025.06.11 217 0 3600명은 뭐야 [15] 땡땡이가키 2025.06.11 206 0 모드 만들고 적용하니깐 튕기네 [9] 땡땡이가키 2025.06.11 108 0 그 시절 광기 [13] ㅇㅇ 2025.06.11 217 1 오랜만에 복귀함 [6] 청귤이 2025.06.11 117 0 갑자기 멍무이 처음 나온 시절 생각나네 [3] ㅇㅇ 2025.06.11 118 0 그냥 지금 헬다2보다 1인 개발 원시헬다가 더 잘만든듯 [5] 아기토 2025.06.11 209 1 도시 벌레전 후기 [6] MK47 2025.06.11 200 1 유출에 건쉽 케리어 있지 않었나 [6] ㅇㅇ 2025.06.11 180 0 호스트가 짊어져야할 통나무 +1 [8] ㅌㅅㅁ 2025.06.11 287 0 지금 벌레잡으러 갈때 일반 브레이커 쓰고 있는데 [6] ㅇㅇ (59.31) 2025.06.11 129 0 대도시맵 뭔가 지형 찐빠가 여기저기 있나보네 [6] ㅇㅇ 2025.06.11 229 0 버그 고가치 쉽넹 [9] Dkam 2025.06.11 175 0 사운드 택갈이 잘 안되네 [3] ㅇㅇ 2025.06.11 106 0 질문 다음채권추천: 버그일루유저, 민주적폭파밖에 없음 [17] ㅇㅇ (124.197) 2025.06.11 214 0 모드 도둑뇨속 처형당했네 [31] 서울로동자 2025.06.11 943 10 일루와잇은 가오리가 아니라 딴걸줬어야함 [3] Akalive 2025.06.11 136 0 🖼️짤/클립 팩스 얼티 2방임 [34] 유리병캐논 2025.06.11 254 2 헬망호 슈크런 한탕 하고싶은 망호 [마감] [5] 머슈르음 2025.06.11 99 0 질문 중기관총 급탄벨트 거치형 중기관총 급탄벨트로 수정해보려고 하는데 STEAMPEE 2025.06.11 137 0 소신발언) 이거 나와야함 [13] Akalive 2025.06.11 246 1 요즘 버그들 화방으로 지지는게 왤케 재밌지 ㅋㅋ [12] 초록옷젤다 2025.06.11 122 0 뉴비인생 첫 솔플 성공 [13] Amolabish 2025.06.11 191 3 🖼️짤/클립 대충 만든 예구갑 콘 [15] Refugia 2025.06.11 362 3 🖼️짤/클립 갤펌) 예구갑 미만 [79] Refugia 2025.06.11 1250 13 어디 오캐술사 유튜버 없나 [14] ㅇㅇ 2025.06.11 220 0 우리 화력을 좀 높여주고서 적들을 버프하던가 [15] 레오파르트2AX 2025.06.11 162 0 장교나 펠리컨 보이스 모드 고장났나 했는데 [2] ㅇㅇ (175.210) 2025.06.11 259 0 120미리는 진짜 가늠이 안가네 [29] 치이즈호빵 2025.06.11 295 0 버그 가보긴해야겠다 [11] 땡땡이가키 2025.06.11 106 0 🖼️짤/클립 유출된 레이저 캐논 후속작은 3단계로 나뉘나봄 [10] 도로기가삣삐 2025.06.11 344 0 어멘드먼트 핸들링50 체감 잘되네 [6] 엘프리모 2025.06.11 184 0 버그는 가면 시발 프레임이 작살나네 [4] 미폭공폭 2025.06.11 112 0 망호는 몇시부터 파야 안정적으로 할배들이 모일까 [5] 대나 2025.06.11 79 0 근데 핸들링갑은 인체공학 수치로 보면 얼마나 올려주는거려나 [4] Wear 2025.06.11 203 0 오도 메가시티는 어캐 나올까 [50] 땡땡이가키 2025.06.11 213 0 몹버프좀 그만해 [30] 땡땡이가키 2025.06.11 240 0 유출) 이거 레이저 캐논 파생형 무기 아닐수있음. [26] 첫번째_수호자 2025.06.11 371 1 정확한 HP 보니까 파이로 저격 맞는거 같음 ㅋㅋ [6] ㅇㅇ 2025.06.11 232 0 🖼️짤/클립 가스던진곳에 시민이 와서 반역자가 뜨네 ㅋㅋㅋㅋㅋㅋㅋ [9] 릴리 2025.06.11 170 0 모드 만드는걸 시도 해봤는데 [21] 고양이란마리야 2025.06.11 207 1 공략/정보 팩토리 스트라이더 체력 다시 실험 [28] 유리병캐논 2025.06.11 779 1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06-11 08:0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