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면 적들도 뭘 뺏어와서 낮추던가
기본적인 화력서부터 밀리고 시작하는데
거기서 적들한테 어드밴티지를 더주면 뭘 갖고 싸우란거냐
쓸수 있는 카드 패가 없어서 그걸 몸으로 때우는 형국인데
이걸 하네? 그럼 적들 한테 카드 패를 더 줘야겠지?
하고 패를 더주면
안해요 사람이
그걸 누가 하려고 들어
아니면 적들도 뭘 뺏어와서 낮추던가
기본적인 화력서부터 밀리고 시작하는데
거기서 적들한테 어드밴티지를 더주면 뭘 갖고 싸우란거냐
쓸수 있는 카드 패가 없어서 그걸 몸으로 때우는 형국인데
이걸 하네? 그럼 적들 한테 카드 패를 더 줘야겠지?
하고 패를 더주면
안해요 사람이
그걸 누가 하려고 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