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2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요번 도시 버그전은 워리어랑 알파커맨더가 메인이네 릴리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13 작성일 2025-06-11 03:21:25 https://arca.live/b/helldivers2/139279673 의외로 헤비도 잘 안나오고 맵에 탄이나 각성제 없어서 그냥 워리어나 커맨더 잘잡는애들이나 센트리 끼면 될듯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글쓰기 Refugia 2025-06-11 03:22:27 답글 오캐 들고 댕기면 너무 쾌적 그자체 펼쳐보기▼ ANR 2025-06-11 03:28:05 답글 1판돌자마자 오토캐논이 답인걸 알게됨 중장갑몹나와도 수가 너무 적어서 이정도면 오토캐논으로 충분히 정리되더라 펼쳐보기▼ 릴리 2025-06-11 03:28:32 답글 난 걍 스털이나 기관총 들고 보급팩 들라구 펼쳐보기▼ ㅌㅅㅁ 2025-06-11 04:23:05 답글 점팩아크 책임없는 쾌락가능 펼쳐보기▼ Dama 2025-06-11 05:11:56 답글 나는 유탄 펼쳐보기▼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11 05:19:30 답글 유탄하고 중기관총 가져가서 놀아야지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질문 중기관총 급탄벨트 거치형 중기관총 급탄벨트로 수정해보려고 하는데 STEAMPEE 2025.06.11 138 0 소신발언) 이거 나와야함 [13] Akalive 2025.06.11 247 1 요즘 버그들 화방으로 지지는게 왤케 재밌지 ㅋㅋ [12] 초록옷젤다 2025.06.11 123 0 뉴비인생 첫 솔플 성공 [13] Amolabish 2025.06.11 192 3 🖼️짤/클립 대충 만든 예구갑 콘 [15] Refugia 2025.06.11 362 3 🖼️짤/클립 갤펌) 예구갑 미만 [79] Refugia 2025.06.11 1250 13 어디 오캐술사 유튜버 없나 [14] ㅇㅇ 2025.06.11 220 0 우리 화력을 좀 높여주고서 적들을 버프하던가 [15] 레오파르트2AX 2025.06.11 162 0 장교나 펠리컨 보이스 모드 고장났나 했는데 [2] ㅇㅇ (175.210) 2025.06.11 259 0 120미리는 진짜 가늠이 안가네 [29] 치이즈호빵 2025.06.11 296 0 버그 가보긴해야겠다 [11] 땡땡이가키 2025.06.11 107 0 🖼️짤/클립 유출된 레이저 캐논 후속작은 3단계로 나뉘나봄 [10] 도로기가삣삐 2025.06.11 345 0 어멘드먼트 핸들링50 체감 잘되네 [6] 엘프리모 2025.06.11 184 0 버그는 가면 시발 프레임이 작살나네 [4] 미폭공폭 2025.06.11 112 0 망호는 몇시부터 파야 안정적으로 할배들이 모일까 [5] 대나 2025.06.11 80 0 근데 핸들링갑은 인체공학 수치로 보면 얼마나 올려주는거려나 [4] Wear 2025.06.11 203 0 오도 메가시티는 어캐 나올까 [50] 땡땡이가키 2025.06.11 213 0 몹버프좀 그만해 [30] 땡땡이가키 2025.06.11 240 0 유출) 이거 레이저 캐논 파생형 무기 아닐수있음. [26] 첫번째_수호자 2025.06.11 371 1 정확한 HP 보니까 파이로 저격 맞는거 같음 ㅋㅋ [6] ㅇㅇ 2025.06.11 232 0 🖼️짤/클립 가스던진곳에 시민이 와서 반역자가 뜨네 ㅋㅋㅋㅋㅋㅋㅋ [9] 릴리 2025.06.11 170 0 모드 만드는걸 시도 해봤는데 [21] 고양이란마리야 2025.06.11 207 1 공략/정보 팩토리 스트라이더 체력 다시 실험 [28] 유리병캐논 2025.06.11 779 10 요번 도시 버그전은 워리어랑 알파커맨더가 메인이네 [6] 릴리 2025.06.11 113 0 헬망호 개인사정으로 마감.슈크런 망호 [8] 대나무빨대 2025.06.11 80 0 투구는 기능추가 안해주려나 [2] 청귤이 2025.06.11 86 0 넥에서 수오미 또 올라왔는데 본인에 제작했다고 올림 [6] 연한파란달 2025.06.11 340 0 끼얏호우 100크레딧 [2] 대나무빨대 2025.06.11 119 1 사실 멍멍이 발은 무반동 저격이 아니라 [11] ㅇㅇ 2025.06.11 151 0 이럽터 화력이 너무야캐요 [15] 성능좋은아리스 2025.06.11 238 1 아크 채권 나오는데, 원조 3번 아크단으로서 [22] 캐르 2025.06.11 168 0 흠....공허포격기인가?? [9] 아기토 2025.06.11 193 0 화살두 본사에는 인지분열기가 있는 게 틀림없다 [2] Amolabish 2025.06.11 110 0 아래 유출글 보고 바로 만든것 [14] 첫번째_수호자 2025.06.11 293 5 🖼️짤/클립 유출) 레이저 캐논 후속버전 [11] 도로기가삣삐 2025.06.11 374 0 Seaf놈들 좌수경례 돌았나 [4] 성능좋은아리스 2025.06.11 161 0 장교새기빼곤 다고쳣네 그래도 [6] 마셔냠 2025.06.11 166 0 동접 다시 많아졌네 [4] 스윗리버테에엥 2025.06.11 158 0 어떤건 나오고 어떤건 안나오네 마셔냠 2025.06.11 86 0 그래서 내 슈퍼 크래딧은 언제 들어오지 [7] 서울로동자 2025.06.11 128 1 공략/정보 나의 사랑하는(?) 무기 대물 소총(테르미닛 편) [4] 몹끌고다니는인간 2025.06.11 749 2 바닥밑에서 벌레들이 긁어대는거 개빡치네 [4] 릴리 2025.06.11 106 0 팩스는 다음패치는 배때기/눈깔일듯? [1] gon 2025.06.11 109 0 아잇 싯팔 대도시 야포랑 유충 대체 어디있는거지? [6] 산타루치아 2025.06.11 133 0 신규권총 착각하는 헬붕이들이 많은데 [11] 아기토 2025.06.11 385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06-11 05:3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