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반동 한방에 죽는게 말이안된다면서

배2발 눈2발 ㅇㅈㄹ 할거같은데

그리고 등에 캐넌포탑도 무반동만 1방컷으로 높일거같음

일회용/퀘이사 2발  코만도 3발 이따위 패치할거같음ㅋㅋ

씨발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