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휴 ㅅㅂ 어제바빠서 헬다못들어와가지고 사운드모드터진거 오늘글쓴거보고알아서 수정중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1명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장교새기빼곤 다고쳣네 그래도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66
작성일
댓글
[6]
글쓰기
ㅇㅇ
마셔냠
셰이드
마셔냠
셰이드
마셔냠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버그는 가면 시발 프레임이 작살나네
[4]
112
0
망호는 몇시부터 파야 안정적으로 할배들이 모일까
[5]
80
0
근데 핸들링갑은 인체공학 수치로 보면 얼마나 올려주는거려나
[4]
203
0
오도 메가시티는 어캐 나올까
[50]
213
0
몹버프좀 그만해
[30]
240
0
유출) 이거 레이저 캐논 파생형 무기 아닐수있음.
[26]
371
1
정확한 HP 보니까 파이로 저격 맞는거 같음 ㅋㅋ
[6]
232
0
🖼️짤/클립
가스던진곳에 시민이 와서 반역자가 뜨네 ㅋㅋㅋㅋㅋㅋㅋ
[9]
171
0
모드 만드는걸 시도 해봤는데
[21]
207
1
공략/정보
팩토리 스트라이더 체력 다시 실험
[28]
779
10
요번 도시 버그전은 워리어랑 알파커맨더가 메인이네
[6]
114
0
헬망호
개인사정으로 마감.슈크런 망호
[8]
80
0
투구는 기능추가 안해주려나
[2]
86
0
넥에서 수오미 또 올라왔는데 본인에 제작했다고 올림
[6]
341
0
끼얏호우 100크레딧
[2]
119
1
사실 멍멍이 발은 무반동 저격이 아니라
[11]
151
0
이럽터 화력이 너무야캐요
[15]
238
1
아크 채권 나오는데, 원조 3번 아크단으로서
[22]
168
0
흠....공허포격기인가??
[9]
193
0
화살두 본사에는 인지분열기가 있는 게 틀림없다
[2]
110
0
아래 유출글 보고 바로 만든것
[14]
293
5
🖼️짤/클립
유출) 레이저 캐논 후속버전
[11]
374
0
Seaf놈들 좌수경례 돌았나
[4]
161
0
장교새기빼곤 다고쳣네 그래도
[6]
166
0
동접 다시 많아졌네
[4]
158
0
어떤건 나오고 어떤건 안나오네
86
0
그래서 내 슈퍼 크래딧은 언제 들어오지
[7]
128
1
공략/정보
나의 사랑하는(?) 무기 대물 소총(테르미닛 편)
[4]
749
2
바닥밑에서 벌레들이 긁어대는거 개빡치네
[4]
106
0
팩스는 다음패치는 배때기/눈깔일듯?
[1]
109
0
아잇 싯팔 대도시 야포랑 유충 대체 어디있는거지?
[6]
133
0
신규권총 착각하는 헬붕이들이 많은데
[11]
386
0
어제 안들어왓엇는데 사운드모드 터졋다는데 어케됨?
[2]
113
0
버그 10단 새로 나와서 혼자 마실나왔다가 SEAF 수류탄에 맞아죽네
[2]
80
0
슈퍼지구는 슈퍼샘플 이런데서 뜨네
[1]
199
0
신채권 사고 진리나 살까
[29]
152
0
진짜 조금만 더 하면 퀄은 좆박아도 모드 완성인데
[8]
100
1
유출) 신규 채권 권총 기대되는 점
[24]
439
0
ui 모드 터지니까 미치겠네 ㅋㅋㅋㅋ
[3]
179
0
🖼️짤/클립
유출) 아크 유탄발사기와 아크 독 스펙, 그리고 추가적인 영상
[22]
432
2
대도시 미션 하면서 슈크 찾기 하면 할배들 올려나?
[4]
100
0
야이씨 이건 또 뭐야ㅋㅋㅋ
[1]
148
0
중복잼 사라지고 의욕이 안난다
[4]
134
0
리바이어던 공격 폭발범위 증가면 아주 중대한 버프 아님?
[3]
11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