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서부 자체가 어려운건 아닌데
특정상황 억까가 너무 심함
무반동포도 못불렀는데 개활지에서 증원온 팩스한테 찢기거나
강스 미사일 맞고 날아갔는데 지뢰위에 착지해서 그냥 터져죽거나
공장 다 부수고 도주하는데 처다도 안보던 캐넌포탑이 도망치니까 등짝에 캐넌포탑 박아서 조각으로 만들거나
특정 상황에서 불쾌하게 죽는게 많아서 싫어함
동부는 스토커도 접근할때 소리내고 커맨더도 가까이 있으면 쿠어엉 하니까 이새끼들이 가까이 있구나 가 체감되서 어떻게 행동할지 대충 감이 오는데
도주중에 캐논포탑이나 투명지뢰 강스미사일은
소리도 안나고 갑자기 슉 하더니 쾅 하면 그냥 날아감
팩스는 대전차 무기 없는데 만나면 아유 그러십니까 그럼 뒤지셔야죠 하면서 갈아버리는데 바일타이탄은 튈 재간이라도 주지 이새끼는 좆도 없어서 걍 싫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