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80미리는 대놓고
나! 맞으면! 뒤진다!!!!! 하는 수준의 화력이라
아 저거 맞으면 팩스 타이탄빼면 다 뒤지겠네 하는데
120미리는 이게 절대 약한건 아닌데
뭔가 소리때문인지 좀 좆밥같아보여서
좀 감이 안잡혀
380미리는 대놓고
나! 맞으면! 뒤진다!!!!! 하는 수준의 화력이라
아 저거 맞으면 팩스 타이탄빼면 다 뒤지겠네 하는데
120미리는 이게 절대 약한건 아닌데
뭔가 소리때문인지 좀 좆밥같아보여서
좀 감이 안잡혀